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맛집] 주말 동안 먹은 이것저것 (보쌈집, 삼봉냉면, 요아정, 한남체인, H-Mart, 투썸 아이스박스)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맛집] 주말 동안 먹은 이것저것 (보쌈집, 삼봉냉면, 요아정, 한남체인, H-Mart, 투썸 아이스박스)

마번포 2024. 7. 25. 23:38
반응형

 

 

매주 한번은 먹는 스시

 

한국에서는 스시를 몇 번이나 먹지? 싶은데

미국에서는 정말 일주일에 한번은 꼭 먹는 메뉴에요.

 

스시집이 주변에 많기도 하고, 런치에 먹기에도 부담없고요.

 

 

 

 

 

 

 

뉴저지 족발 맛집 하면 #보쌈집 이 가장 유명하죠

 

오랜만에 포장해와서 먹는데 매운 족발은 양념이 좀 바뀐것 같기도하고..

 

 

 

 

 

 

 

 

냉동실에 냉동순대가 두 팩이나 있는데

바로 먹고 싶어서 포장해온 따끈한 순대

 

당면이랑 피가 적절히 섞여서 더 맛있어요.

 

 

 

 

 

 

 

 

삼봉냉면도 한번 포장해왔는데,

아무래도 냉면이라 그런지 맛은 조금 아쉽..

 

물냉면도 같이 사왔는데 금방 불더라고요.

냉면은 앞으로 식당에서 바로 먹는걸로!

 

 

 

 

 

 

 

 

한남체인에 있는 베이커리에서 사온 티라미수 케이크

 

진짜 티라미수 케이크 아니라 한국빵집 버전으로 개조된 티라미수에요 ㅎㅎ

 

 

 

 

 

 

 

 

요즘 한국에서 #요아정 이 그렇게 난리라면서요?

 

먹어보고 싶었는데, 지인 통해 요아정 토핑으로 올라가는 달고나를 받았어요.

요거트 위에 요거라도 뿌려보고 느낌만 내보기 ㅎㅎ

담에 한국가면 요아정 꼭 시켜보려고요.

 

 

 

 

 

 

 

여름되면 복숭아 샐러드를 먹어줘야지! 하고 다 썰었는데

아니 요즘 복숭아 왜 이렇게 달고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앉은 자리에서 복숭아 다섯개 뚝딱...

 

 

 

 

 

 

 

 

얼마전에 열심히 다이어트해서 올해 최저 몸무게를 찍었는데,

위에 올린 사진들... 다 제가 먹은 음식들...

열심히 먹었더니 또 금방 3키로가 찌더라고요 ㅎㅎ

 

이제 간식은 곤약젤리를 먹어야지 했는데 이게 냉동실에 들어가 있어서 꽁꽁 얼은 바람에

결국 투썸 아이스박스 엔딩..

 

 

 

 

 

 

 

 

투썸 아이스박스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더니 반응이 엄청 핫했는데

H-Mart 에서 $2.99 로 세일 중이에요.

 

유통기한 이슈 때문에 미친 할인가격이었는데

어차피 냉동이라 괜찮겠지~ 하고 여러개 사왔거든요.

역시 괜찮더라고요 ㅋㅋㅋㅋ

 

 

 

 

 

 

 

 

이만큼 담아왔는데 지금 냉동실에 하나만 남은거 실화..?

 

사실 요즘 나가서 아이스크림 두스쿱만 사먹어도 $6~$7 하는데

아이스크림 작은 사이즈 한통에 $3 이면 완전 혜자잖아요.

 

그래서 더울때마다 하나씩 먹었더니 결론은 열심히 뺀 3키로 다시 돌아옴 ㅎㅎ

 

 

이번 주는 다시 식단도 하고 홈트도 시작해보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