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몬베베 블로그] 몬민수 하다하다 기현이 따라 스마일라식, 3주차 후기 본문

일상인듯 일기장인듯

[몬베베 블로그] 몬민수 하다하다 기현이 따라 스마일라식, 3주차 후기

마번포 2022. 7. 20. 19:38
반응형

 

몬베베라면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시력교정 수술 한걸 다 알고 있을 듯.

(시력 좋은 창균이 제외)

 

 

 

 

 

 

 

 

 

특히나 기현이가 스마일라식 얘기를 브이앱, 심돌에서 여러번 언급해서

거의 뭐 스마일라식 홍보대사라고 부를 정도 ㅎㅎ

 

나는 9살 부터 안경을 썼으니 내 인생 거의 평생을 함께 해왔던 안경과 렌즈가

최근들어 너무 불편하다고 느끼던 와중에

베프가 스마일라식을 추천했다. 처음엔 으음 그래? 시큰둥 했는데

베프가 추천한 병원이 몬엑이 갔던 병원이었음.

 

그냥 바로 예약 잡아버리고, 당일 수술도 예약함.

 

 

 

 

 

 

 

안과는 강남역에 위치해 있는데 굉장히 크다.

 

 

 

 

 

 

 

 

 

기현이가 하도 스마일라식 하고 신세계라고 하니까!

내가 또 솔깃했잖아 ㅋㅋ

 

물론 베프의 영향도 엄청 컸음! (강조!!)

 

 

 

 

 

 

 

일단 검사를 진행한다.

 

모든 사람들이 스마일 라식에 맞는건 아니기 때문에

40분 정도 여러 검사를 진행한 뒤 검안사 분이 검사 내용을 한번 씩 짚어주시면서

내 눈에 적합한 수술을 추천해주신다.

 

 

 

 

 

 

병원 내에서 검사를 진행해주시는 검안사 분들도 다른 병원보다 확실히 더 많음.

 

 

 

 

 

 

 

다행히 나는 각막 두께가 충분히 두꺼워서 스마일 라식에 적합한 눈이었다.

 

스마일 라식 수술에 대해 설명을 듣는데 

#몬스타엑스 사진이 딱 나와버렸쟈나!

 

근데 우리 주헌이 예쁜 눈 보이는 사진으로 골라주시지.. 아쉽넹 ㅎㅎ

 

 

 

 

 

 

검안사 분이 '몬스타엑스 팬이신가봐요. 제가 아이돌을 잘 모르는데,

기현님이 스마일라식 많이 언급해주셔서 팬분들도 많이 오세요.' 해주시더란 ㅎㅎ

 

나는 내 친구, 몬스타엑스 보고 이 병원에 갔는데

이정후 선수, 차은우, NCT 제노도 여기서 수술 받았다고 함.

 

스마일 라식에 적합한 눈이라고 하니 바로 수술 비용 결제하고,

수술실로 향했다.

 

 

 

 

 

 

 

검사 받는 곳에서 한층 내려가면 수술실이 나온다.

 

간단히 적어보는 수술 후기.

검사 진행 후 당일 날 수술을 바로 진행 했다.

 

수술실에 누워서 마취약을 넣고 기다리면 원장님이 오신다.

수술 할때 움직이면 안된다고 하셔서 안 움직이려고 하는데 나도 모르게 고개가 돌아갔나봄.

원장님이 머리를 두어번 고정시켜주셨다.

수술 진행하는 동안 뿌옇고 안보이는게 답답하고 눈을 압박하는 느낌이 힘들었지만

10분 내로 끝나니까 꾹 참았다.

 

기현이가 브이앱에서 말한대로 빠르게 수술이 끝남.

 

수술 직후 부터 보이지만 뿌연 느낌, 눈에 이물질이 있는 느낌,

시린 느낌이 들어서 바로 집에 와서 일찍 잤다.

 

다음 날 병원에서 시력 검사를 하는데 양쪽 다 1.0 이 나와서 굉장히 신기했음.

 

이틀 차 되니까 통증은 없고 불빛이 뿌연 느낌만 있었는데

3주차 된 요즘엔 밤에 자동차 불빛 조금 번지는 것 빼고는 모든게 선명해서 좋다.

 

그리고 아직 컴퓨터를 많이 보게 되면 눈이 어지러운 느낌이 들어서

이전만큼 몇시간씩 화면은 보지 못함.

 

안경, 렌즈 없이도 이렇게 선명한 세상을 볼 수 있다는게 너무나 신기하다.

어떤 날은 집에와서 '아 렌즈 빼야지' 생각했다가

아 맞다 나 수술했지 했음.

 

겨우 3주차긴 하지만 아직까진 스마일 라식 대만족!

 

비용은 내 지갑이 냈지만, 스마일라식 수술 결정에 도움을 준

기현이한테도 고마움!!

(내 베프 웃는 소리 들린다 ㅋㅋㅋㅋㅋㅋㅋ

병원 강추 해준 베프한테도 땡큐 ㅋㅋㅋㅋ)

 

 

 

 

 

 

병원 곳곳에서 보이는 몬스타엑스 

 

 

 

 

 

 

 

 

몽베베 눈엔 울 애덜만 보인다고 ㅋㅋ

 

 

 

 

 

 

 

엘리베이터 앞에서도 반가운 얼굴들이.

 

 

 

 

 

 

 

 

내 수술 해주신 김진형 원장님

 

 

 

 

 

 

 

 

 

수술 후에 2주 동안 사용해야 하는 안약들

 

오른쪽 두 가지 안약은 하루에 4회를 넣어줘야 하고,

왼쪽에 있는 건 젤크림인데 자기 전에 소량만 바르면 된다.

 

병원에서 하라는대로 하니까 회복도 잘 된듯 하다.

이상 스마일 라식 후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