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화교 사장님이 직접 요리하는 비밀맛집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화교 사장님이 직접 요리하는 비밀맛집

마번포 2019. 6. 28. 11:35
반응형

 

강남역 이니스프리

 

우와 이니스프리가 이렇게 쾌적하다니.

예전에... 정말 예전에 머드팩 사러 몇번 갔었는데

그때는 더 캐쥬얼한 분위기였는데 지금은 좀 품격있어 보임ㅋㅋ

 

 

 

 

 

 

 

 

제주 화산송이 머드팩은 아직도 나오네.

 

 

 

 

 

 

 

 

 

 

 

 

 

 

 

 

 

 

 

 

 

VT 코스메틱 매장 앞에 붙은 방탄 포스터 ㅎㅎ

 

 

 

 

 

 

 

 

 

 

 

많이 늦은 시간이라 어딜갈까 했는데

지인분이 자신있게 데려간 곳!

 

 

 

 

 

 

 

 

 

 

적당한 향신료향과 매콤한 맛이 좋은 양고기 볶음

 

 

누린내도 없고 정말 맛있는 양고기를 먹었다.

 

 

 

 

 

 

 

 

 

 

반찬으로 나온 짜사이와 단무지

 

 

 

 

 

 

 

 

 

 

 

 

어만두

 

생선으로 만든 만두는 생활의 달인에서만 봤었는데

여기서도 맛볼 수 있다니 감격!

 

 

 

 

 

 

 

 

생선으로 만든 만두라고 해서 비릿하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고소하고 맛있었다.

 

배불렀는데도 만두가 다 들어감 ㅎㅎ

 

 

 

 

 

 

 

 

 

오향장육

 

새콤, 고소, 살짝 달큰한게 진짜 맛있다.

 

 

 

 

 

 

 

 

 

 

새콤하니까 배부르지만 계속 들어감 ㅎㅎ

 

 

 

 

 

 

 

 

 

 

 

진한 국물의 짬뽕

 

그냥 동네 짬뽕이랑은 완전 다른 걸쭉한 짬뽕!

 

 

 

 

 

 

 

 

정말 주문한 모든 메뉴가 맛있다.

 

지인 분의 아지트 같은 곳이라 상호명은 생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