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동두천] 나의 인생 김치만두집 '으뜸만두'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동두천] 나의 인생 김치만두집 '으뜸만두'

마번포 2019. 6. 26. 06:00
반응형

 

동두천 중앙시장

 

여기에 온 이유는 단 하나.

만두 먹으러.

 

 

 

 

 

 

 

 

 

동두천 만두 맛집 으뜸 만두

 

중앙시장에 알려진 맛집이 여러군데 있으나 나의 원픽은 무조건 으뜸만두!

 

 

 

 

 

 

 

 

 

 

으뜸만두 메뉴

 

 

육개장도 먹고 싶은데 이미 떡갈비를 먹고 와서

만두만 사가야했다.

 

 

 

 

 

 

 

 

 

으뜸만두는 모두 손만두로 가게에서 직접 만드신다.

 

어렸을땐 야끼만두라고 불렀는데 아무래도 일본어이다 보니 요즘엔 튀김만두라고 부르네.

 

보기에는 당면만 잔뜩 들어가보이는데

맞다, 당면만 잔뜩 들어갔는데 진짜 맛있음 ㅋㅋㅋ

 

 

 

 

 

 

 

 

 

 

이것이 나의 인생김치만두!!!!!!

 

서울에서 맛있는 김치만두 여러곳 먹어봤지만 으뜸만두가 나에겐 일등.

다른 김치만두보다 좀 더 매콤하고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최고다.

 

 

 

 

 

 

 

 

 

김치만두도 원하면 튀겨준다.

 

 

 

 

 

 

 

 

 

 

 

이것이 튀김만두, 일명 야끼만두

 

 

 

 

 

 

 

 

 

 

 

와 진짜 맛있어 ㅠㅠ

 

사진만 봐도 군침 돈다.

 

동두천 간다면 꼭 먹어야할 으뜸만두 김치만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