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강남 신세계] 젤리멜로 팝업 득템, 스콘 zip, 홍미당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강남 신세계] 젤리멜로 팝업 득템, 스콘 zip, 홍미당

마번포 2019. 4. 14. 21:02
반응형

 

강남 신세계 백화점 10층에서 열렸던 젤리멜로 팝업 스토어

 

 

 

 

 

 

지난 시즌 제품들 50% 세일 중이라 득템했다.

 

티셔츠도 사고 싶었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못 사서 아쉬움.

이번 주말에 써티마켓도 참여하신대서 갈까말까 고민했는데

동대문은 너무 멀어서 못 감.

 

 

 

 

 

 

상하 세트, 스웻셔츠, 원피스, 긴팔셔츠 등 득템했다.

 

인스타그램 보니 아침엔 웨이팅 라인도 있을만큼 사람들이 많았는데,

나는 일부러 그 시간 피해서 3시쯤 가니 픽업시간이라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었다.

 

물론 사이즈는 다 나갔지만.

 

 

 

 

 

 

 

 

지하로 내려가니 고소한 버터 향이 나는 곳으로 내 발이 절로 향함.

 

 

 

 

 

 

스콘을 판매 하고 있었는데, 유독 여기만 줄이 길었다.

 

그럼 나도 줄 서야지 ㅋㅋㅋ

 

 

 

 

 

쉴틈없이 구워내고 있는 스콘

 

이름이 스콘 zip 인데

스콘으로 유명한 곳이라 신세계 백화점에서 팝업으로 판매 중이다.

 

 

 

 

 

 

 

 

밀크 스콘은 4개 사야 할인 해준대서 일단 4개 담고,

종류별로 두 개씩 사왔다.

 

 

 

 

 

 

 

 

 

 

뭐가 또 있나 둘러 보다가 발견한 홍미당!!

 

생활의 달인에서 보고 제일 먹어보고 싶었던 빵이었는데,

이미 스콘을 한가득 사서 가족들이랑 먹을 수 있는 식빵만 골라왔다.

 

 

 

 

 

 

 

 

이렇게 세 종류 사왔는데,

친척들이 집에 오셨을때 내놨더니 다들 맛있다고 잘 드셨다.

 

 

 

 

 

 

앙버터는 미국 있을때 먹고 싶었던 것 중에 하나였는데 완전 스타일임.

 

고소하고 달고 짭짤하고.

콜레스테롤 올라가는 소리가 들린다 ㅋㅋ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음!!!

 

 

 

 

잼스콘은 뭐.. 예상 가능한 맛.

 

 

 

 

 

 

 

 

 

 

가장 기본인 밀크스콘도 정말 맛있다.

 

고소한 버터향과 겉의 바삭함이 좋다.

이렇게 맛있는 스콘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듯.

역시 한국이 먹을건 최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