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신사동 가로수길] 스테이크 무한리필, 콜라보 그릴 Collabo Grill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신사동 가로수길] 스테이크 무한리필, 콜라보 그릴 Collabo Grill

마번포 2014. 3. 7. 18:09
반응형

신사동 가로수길 근처에 위치한

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콜라보 그릴 Collabo Grill




압구정 성당 근처에 위치한 신사동 맛집 콜라보 그릴


사진의 왼편에 보이는 계단으로 올라 2층으로 들어가면 콜라보 그릴 입구가 나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콜라보 그릴 내부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콜라보 그릴 내부


3층에는 타이슨 함박 이라는 레스토랑이 있는데

콜라보 그릴로 들어와서 3층으로 올라가야 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했던 날이 주말 점심시간이었는데 3층으로 올라가는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일반 스테이크 메뉴가 28,000원인데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스테이크는 33,000원 이길래

무한리필로 주문했어요.


평일 런치는 28,000원으로 정말 저렴하네요.













신사동 가로수길 콜라보 그릴 샐러드 바


그린 샐러드, 코울슬로, 파스타 샐러드, 할라피뇨, 티라미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번포가 가져온 샐러드















해물 빠에야


빠에야라기 보단.. 해물 볶음밥에 가까운 요리였는데

새우, 조개, 오징어가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등심 스테이크












미디움 레어로 주문한 등심 스테이크














부채살 스테이크, 토시살 스테이크


두번째로 나온 부채살과 토시살 스테이크












마번포 입맛에는 첫번째로 나왔던 등심 스테이크가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리필은 아쉽게 한번 밖에 못했어요.

샐러드, 볶음밥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스테이크 세 번 먹으니까 이미 배가 많이 부르더라고요.


왠만한 여성분들은 무한리필보단 코스로 시키는게 더 나을거 같아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