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나이아가라폭포 절경, 배타고 보기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이곳저곳

나이아가라폭포 절경, 배타고 보기

마번포 2010. 7. 5. 03:27
반응형

뉴욕여행 오시면 나이아가라폭포
많이 가시죠? ^^

저는 이번에 운전해서 다녀왔어요!
같은 뉴욕 주지만,
미국 땅덩이가 워낙 넓다보니
뉴욕에서 바로가면 7시간정도 걸리더라구요.



길고 긴 운전 끝에 나이아가라폭포 출구가 보입니다!



차를 주차하고 폭포가 보이는 공원으로 내려갑니다

이 날 날씨가 좋아서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어떤 분은 선탠도 하고 계셨어요~



'우와~'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
공원 아래로 내려가면 폭포를 더 가까이서 볼 수 있는데
물보라때문에 살짝 젖어요~

세계 절경으로 뽑히는 나이아가라폭포!
실제로 보니 정말 말이 안나오게 멋있었습니다.
여기서 봐도 멋지지만 배를 타고 호수에서 폭포를 바라보면
더 멋있다고 해서 옆 공원으로 이동했습니다 ^^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 버스, 배 등을 포함한 패키지는 $60 정도로
공원 여기저기서 판매하는데,
배만 타시려면 공원 아래로 내려가서 표를 구매해야합니다 ^^



배타러 가기전에 나이아가라폭포 기념품샵에 들렸어요



미국 관광상품에 꼭 있는 이름박힌 컵



미국 관광상품에 꼭 있는 티셔츠 2



계산대



키체인



나이아가라 폭포를 담은 엽서들



배를 타려면 처음 갔던 공원에서 나와 왼쪽으로 5분정도 걸어야합니다.
그리고 길 왼편에 보이는 이 다리를 건너요!

다리를 건너면서도 나이아가라 폭포를 볼 수 있어요



다리를 건너면 좌회전!



아이스크림과 음료수를 파는 가판대



조금 걷다보면 매표소가 보입니다.

나이아가라 폭포 배 티켓가격

어른: $13.50
어린이: $7.85



티켓을 사고 아래로 내려가는 엘리베이터를 타러 갑니다.

제가 처음에 봤던 폭포가 사진 뒷쪽에 보이는 폭포에요.
실제로 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규모가 크더라구요.

그리고 엘리베이터는 일반과 투명, 두 종류가 있어요.
하나는 투명해서 내려가면서도 폭포를 볼 수 있는데
매표소에서 $1 을 더 내야해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우회전!



제가 탈 배가 보입니다!
반대편에 흐릿하게 보이는 배는 캐나다에서 타는 배에요.

여행가시면 DSLR 많이 가져가시는데, 배 타러 가실때는 똑딱이를 챙기세요!
물에 젖어서 카메라 고장나도 아무도 책임 안집니다~

배타기전에 표를 내면 파란 일회용 우비를 주는데
우비입고 있어도 얼굴이랑 옷이 젖어요.
여성분들은 특히 화장 조심하세요~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로!!!)



말이 필요없는 나이아가라폭포 절경

영화 아바타에서 나오는 웅장한 폭포는
나이아가라폭포를 모토로
만들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너무 멋있었습니다.
(폭포 주위에 갈매기는 이클란~)

이 날 날씨가 무척이나 더웠는데
폭포 앞에 오니 시원해서 좋았어요!
다만 사진 찍는 도중에 물보라가 카메라를 엄습했어요.
다행히 고장은 안났어요~



캐나다에서 보는 나이아가라 폭포가 더 멋지다는데
저는 미국에서 보는것도 너무 멋있어서 좋았어요!


뉴욕에 오시면
나이아가라폭포 꼭 가보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