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앰플 추천] 흡수 빠른 하우아 바이오님프 유스 세럼, 가성비 좋은 촉촉 보습 앰플 앰플엔 본문

취향의 공유/skincare

[앰플 추천] 흡수 빠른 하우아 바이오님프 유스 세럼, 가성비 좋은 촉촉 보습 앰플 앰플엔

마번포 2024. 1. 31. 04:28
반응형

 

 

하우아 바이오님프 유스 세럼 (47ml, 42,000원)

 

#헤매코랩 에서 판매 중인 하우아 유스 세럼입니다.

바이오님프가 뭔가 했는데 식물성 단백질로

피부탄력,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하네요.

 

 

 

 

 

 

 

 

 

 

 

세럼이 연보라 색인데 병도 참 이쁘죠.

 

세럼의 보라빛도 인공 색소가 아닌 천연 색소라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묽은 세럼이라 바르기도 쉽고 흡수도 빠른 편입니다.

 

 

 

 

 

 

 

 

스포이드 타입으로 사용하기도 쉬워요.

 

 

 

 

 

 

 

 

 

묽은 세럼이라서 이렇게 주르륵 흐르는데

그만큼 흡수도 빠릅니다.

 

 

 

 

 

 

 

 

보습용 세럼으로 사용하기에는 너무 가벼운 편인데

임상실험 결과를 보니 피부 탄력 개선에 좋더라고요.

 

토너 후에 퍼스트세럼 처럼 사용 중인데 사용감이 가벼워서

다른 제품이랑 레이어드 해서 바르기도 좋네요.

 

무거운 세럼, 앰플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은

하우아 세럼이 가벼운 제형인데도 수분감을 잘 채워줘서 잘 맞을 것 같아요.

 

저는 건성피부라 겨울보다는 여름에 쓰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앰플엔 세라마이드샷 보습장벽 앰플 (30ml, 21,000원)

 

#된다박스 로 사용해 본 앰플엔 앰플 입니다.

 

정가는 21,000원이지만 앰플엔 자체 할인을 많이 하고 있고

100ml 대용량도 2만원 이하로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구매하실 분들은 꼭 할인가에 득템하세요!!

 

 

 

 

 

 

 

 

앰플엔 모델이 더보이즈의 현재님이시네요.

 

앰플엔도 현재님 팬싸인회를 진행했는데

더비분들도 모델보고 화장품을 사셨겠군요 ㅎㅎ

 

 

 

 

 

 

 

 

 

 

 

 

앰플엔은 처음 듣는 브랜드였는데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만든 제품이더라고요.

 

 

 

 

 

 

 

 

 

 

우유빛 앰플로 세라마이드, 알라토인 함유로

피부 진정, 피부 장벽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얼굴에 바르면 바로 보습에 좋은 제품이구나! 느껴져요.

 또 발랐을때 겉도는 것 없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고 끈적이지 않아서 

한 병 만족하면서 잘 사용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