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2011년 6월 '뉴욕 타임스퀘어'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이곳저곳

2011년 6월 '뉴욕 타임스퀘어'

마번포 2011. 7. 1. 06:16
반응형

벌써 6월의 마지막날이네요.
한국은 이미 7월 1일이군요 ㅋㅋ

6월동안 찍었던 타임스퀘어 사진
모아봤어요!


뉴요커보다 관광객들이 더 많이 찾는
타임스퀘어는 언제가도 북적북적!


한국인이라면 반가운 마음에 찍게되는 'SAMSUNG' 광고






올해는 새로운 브로드웨이 뮤지컬들이 많아요.

Catch me if you can 보고싶은 뮤지컬 리스트에 추가! ^^


(Rock of Ages, Wicked, Rain 리뷰

 '뮤지컬/연극/전시' 폴더에 있어요~)






Naked Cowgirl 네이키드 카우걸












반짝반짝 빛나는 New Year's Eve Ball













디즈니스토어


얼마전에 포스팅한 디즈니스토어,

그리고 The Ride 버스가 보이네요~



















뉴욕 타임스퀘어 메리엇트 호텔 2층에 걸린

브로드웨이 뮤지컬 포스터








지난주 토요일에 뮤지컬 'The Book of Mormon' 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역시 뉴욕은 잠들지 않는 도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