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맨하탄 한복판,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뜬 스트레이키즈 Stray Kids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이곳저곳

[뉴욕] 맨하탄 한복판,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뜬 스트레이키즈 Stray Kids

마번포 2021. 9. 7. 03:47
반응형

 

뉴욕 타임스퀘어 Times Square NYC 

 

관광객들도 이전보다 많이 보이고 예전처럼 많이 붐비는

뉴욕 타임스퀘어 입니다.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낯익은 이름이 보여서 보니

JYP 소속 스트레이 키즈 Stray Kids 네요!

 

십여년 전에는 뉴욕에서 삼성, LG 광고만 봐도 신기했는데

요즘엔 타임스퀘어에 K-Pop 아이돌 광고도 자주 볼 수 있고,

한국인이란 이유로 괜히 뿌듯해지는 순간이에요.

 

 

 

 

 

 

 

 

타임스퀘어에 뜬 스트레이 키즈 광고

 

 

 

 

 

 

 

 

 

 

 

특히나 저 광고가 붙은 건물은 매년 1월 1일에 볼드랍 행사를 하는

타임스퀘어 전광판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자리 입니다.

 

건물 위에 2021 과 반짝이는 볼이 보이죠!

 

 

 

 

 

 

 

 

 

맞은 편의 타임스퀘어 또 다른 전광판

 

제가 방문했을 때 타임스퀘어에서 촬영 중이라 카메라들이 많이 보였어요.

 

그리고 현재 타임스퀘어에서 Ferris Wheels (관람차) 를 운영 중입니다!

시간이 맞으신다면 관람차를 타며 타임스퀘어를 구경하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

 

 

 

 

 

 

 

타임스퀘어의 스트릿 공연

 

한 동안 볼 수 없었던 스트릿 공연도 다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꾸준히 그 자리를 지키고 있는 삼성 Samsung

 

 

 

 

 

 

 

 

 

 

 

 

 

 

 

해가 지기 전의 타임스퀘어

 

최근에 타임스퀘어 갈 일이 잦아 오전, 오후의 모습을 모두 담을 수 있게 되었네요.

 

 

 

 

 

 

 

 

 

해가 지기 전에 노을 빛이 담긴 타임스퀘어도 참 예쁘죠!

 

한국도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고 있어서

얼른 이전처럼 여행이 자유로와 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