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잉글우드] 겨울에 생각나는 뜨끈한 라멘! 'Kyou Ramen'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잉글우드] 겨울에 생각나는 뜨끈한 라멘! 'Kyou Ramen'

마번포 2020. 12. 31. 07:50
반응형

 

뉴저지 잉글우드 라멘 맛집 'Kyou Ramen' 에서 포장해온 라멘

 

가을, 겨울에 자주 먹던 라멘인데 코로나로 인해

외식을 하더라도 주로 포장이 쉬운 음식들을 위주로 하다보니

올 겨울 첫 라멘을 이제야 먹네요.

 

Kyou Ramen 은 이렇게 면과 국물을 따로 담아 주기 때문에

인근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테이크 아웃도 추천드려요.

 

 

 

 

 

 

 

 

 

 

지도상 잉글우드에 위치해 있지만 레오니아에서 4번 도로 가는 방향에 위치해 있어

팰팍, 레오니아에서 아주 가깝고 큰 길에 위치해 있어 찾기도 쉽습니다.

 

 

 

 

 

 

 

 

 

 

 

부들부들한 챠슈도 정말 맛있고, 반숙 계란도 좋고,

무엇보다 시오라멘과 쇼유 라멘이 맛있네요.

 

간혹 시오라멘을 주문 하면 밍밍한데 짠맛만 도드라진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밸런스가 좋은 편이에요!

 

(물론 제 입맛은 지극히 주관적 입니다.)

 

 

 

 

 

 

 

 

 

 

겨울이면 생각나는 따뜻한 라멘

 

 

Kyou Ramen

 

주소 562 Grand Ave, Englewood NJ 07631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