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팰팍] 한국 분위기 물씬나는 '수상한 포차 Soosanghan Pocha'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팰팍] 한국 분위기 물씬나는 '수상한 포차 Soosanghan Pocha'

마번포 2020. 9. 5. 02:50
반응형

 

뉴저지 팰리세이즈 파크에 위치한 '수상한 포차'

 

최근 뉴저지에서 가장 핫한 곳이라면, 팰팍의 수상한 포차가 빠질 수 없죠.

3층 건물에 야외 주차장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주차장을 포차처럼 꾸며서 앉을 수 있게 해두었어요.

 

입장하기 전에 온도 체크, 이름과 전화번호, 이메일을 먼저 적어야 합니다.

 

 

 

 

 

 

 

 

예약은 받지 않고, 워크인으로만 갈 수 있는데

주말 저녁 시간에는 40분~1시간 웨이팅이 기본인 곳 입니다.

 

야외에서 식사할 수 있고, 한국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이라

젊은 손님들이 많은 곳이에요.

 

 

 

 

 

 

 

 

 

 

 

 

 

 

 

 

 

 

 

 

 

 

 

수상한 포차 메뉴

 

 

 

 

 

 

 

 

 

 

 

 

 

밤 막걸리 먼저 주문했어요.

 

 

 

 

 

 

 

 

 

 

대곱막 구이를 주문했는데 대창이 품절이라

대신 곱창을 더 주셨어요.

 

 

 

 

 

 

 

 

 

 

 

조개 수제비

 

좀 짜긴 하지만 그래도 수상한 포차는 조개 수제비가 맛있어요.

 

 

 

 

 

 

 

 

 

 

 

 

 

 

 

 

 

 

 

 

 

 

저녁이 되니 조명 덕에 분위기가 더 좋네요.

 

 

 

 

 

 

 

 

 

 

 

 

 

수상한 포차 Soosanghan Pocha

 

주소 232 Broad Ave 3rd Floor, Palisades Park NJ 07650

 

영업시간

 

월요일 04:00 PM ~ 01:30 AM

화요일 ~ 수요일 04:00 PM ~ 02:00 AM

목요일 ~ 토요일 04:00 PM ~ 02:30 A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