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팰팍] 제대로 된 순대국이 먹고 싶을땐 '토속촌'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팰팍] 제대로 된 순대국이 먹고 싶을땐 '토속촌'

마번포 2020. 3. 20. 04:53
반응형

 

뉴저지 팰리세이즈 파크에 위치한 '토속촌'

 

토속촌은 제가 블로그에도 몇 번 포스팅한적이 있죠.

 

날씨가 추워 순대국이 자주 먹고 싶은 계절이라 갈때마다 매번 포스팅하지 않았지만

최근 가장 많이 간 식당이에요.

 

 

 

 

 

 

 

 

 

뉴저지 맛집, 토속촌 메뉴

 

 

 

 

 

 

 

 

 

 

토속촌 기본 반찬

 

반찬은 때에 따라 조금씩 다른데 이 날은 브로콜리, 김치가 나왔네요.

 

 

 

 

 

 

 

 

 

 

순대국 ($10.99)

 

순대국은 팰팍, 포트리 근방에서 여기가 제일 맛있네요.

(물론 지극히 주관적인 제 입맛에요 ㅎㅎ)

 

 

 

 

 

 

 

 

 

 

 

 

 

 

 

 

 

 

 

 

 

감자탕 ($12.99)

 

진한 국물이 인상적인 감자탕 입니다.

 

 

 

 

 

 

 

 

 

해내탕도 맛있는데 감자탕도 맛있네요.

 

팰팍 근처에서 뜨끈한 한식 요리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토속촌

 

주소 138 W Central Blvd, Palisades Park, NJ 07650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0:00 AM ~ 10:30 PM

일요일 10:00 AM ~ 10:00 A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