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플러싱] 싱싱한 회와 푸짐한 스끼다시, '제주도 횟집'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플러싱] 싱싱한 회와 푸짐한 스끼다시, '제주도 횟집'

마번포 2016. 10. 18. 01:52
반응형


뉴욕 퀸즈 플러싱에 위치한 한국식 횟집, '제주도 횟집'


플러싱 맛집으로 유명한 제주도 횟집입니다.


9년전에 처음 가봤었는데 랍스터 회도 싱싱하고 스끼다시도 잘 나와서

플러싱에서 횟집 갈일 있음 항상 여기로 오곤 했었는데

블로그에는 처음 포스팅을 하네요.


처음 제주도 횟집 갔을때만 해도 테이블 다섯개 정도가 놓여져 있었던 

작은 동네 횟집 같았었는데 오랫만에 가보니 확장 공사를 하셔서 매장도 넓어졌고,

평일 저녁시간이었는데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







입구 쪽에 놓여진 어항











여기서 쉐프님들이 직접 회, 스시를 만듭니다.










방도 따로 있고 테이블 마다 간이벽이 세워져 있어서 좀 더 프라이빗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플러싱 맛집 제주도 횟집 메뉴


저는 모듬회 B ($100) 을 주문했습니다.









제주도 횟집의 특제 쌈장, 맛있네요.









인원 수 대로 전복죽이 나오구요.


물론 전복은 아주 조금 나오지만요,

아이 동반해서 가시는 손님들도 아이들이 먹을 만한 것들이 많이 나와서 좋은것 같아요.









캘리포니아롤, 전복, 조개, 참치, 굴










사실 저는 회를 잘 못 먹어요.


그나마 연어나 참치 붉은살은 두세점 먹는데 그 이상은 많이 못 먹어서

이렇게 사이드로 나오는 것들이 많아야 좋아요 ㅎㅎ









생선까스, 콘치즈, 새우튀김






















































비싼 회보다 캘리포니아 롤이 더 좋은 저 입니다 ㅎㅎ


저랑 같이 회 드시러 가시면 무조건 이득이에요 ㅋㅋ








멍게, 전복, 문어









마지막으로 나오는 매운탕


회가 좀 많이 남아 아까웠지만 그래도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가게가 만석으로 바쁜데도 서버 분들도 참 친절하셨구요 ^^

평일에도 손님들이 많은 편이라 4인 이상 가실때는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제주도 횟집


주소: 162-10 Crocheron Ave, Flushing, NY 11358

전화번호: 718-358-333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