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잠원동] 무제한 피자뷔페, 피자몰 Pizza Mall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잠원동] 무제한 피자뷔페, 피자몰 Pizza Mall

마번포 2014. 1. 24. 16:18
반응형

킴스클럽에 갔다가

친한 언니가 만나자고 해서

어디갈까 하다가 들어간 피자몰 Pizza Mall


언니가 킴스클럽 건물에서 파스타를 먹었었는데

맛있었다고 거기 또 가자고 해서

저는 피자몰 말하는줄 알고 들어갔는데

언니가 분위기 이런데 아니었다고 하는 순간

직원분이 오셔서 설명해주시길래 얼떨결에 식사했는데...


식사 다 하고 뒷문으로 나가니까

언니가 찾았던 레스토랑이 바로 나오더라고요.


그래도 피자몰에서 점심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ㅋㅋ




서초구 잠원동 맛집 피자몰 내부


피자몰에선 평일 점심시간에 9,900원으로 식사하실 수 있어요.


처음에 서버분이 설명해주시는데 9,900원이라고 하셔서

샐러드바 이용비인줄 알고 피자 주문한다고 했는데

피자도 포함해서 9,900원이라고 하셔서 놀랐어요.


피자와 샐러드가 무제한인데 정말 저렴하죠? ^^












잠원동 피자몰 샐러드바


서버분들이 계속 왔다갔다 하시면서

부족한 음식들 계속 리필해주세요.













샐러드 바에는 시저샐러드, 카프레제, 단호박구이, 옥수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의 음식들은 뜨거운 요리에요.


왼쪽부터 미트볼, 단호박과 옥수수 구이, 리조또 입니다.

(사실 리조또는 거의 볶음밥에 가까운 요리였어요)












디저트 코너


청포도, 파인애플, 요거트 등이 있었는데

마번포는 식사하고 나니 배불러서 디저트는 가보지도 못했어요.













오븐에서 바로 구워 나오는 피자


핫치킨 피자, 리코타치즈 피자, 스테이크 피자, 블루베리 피자,

단호박 피자 등 다양한 종류의 피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맛 보는 재미가 있어요 ^^











마번포가 담은 첫번째 접시


개인적으로 단호박 피자가 제일 맛있었어요 ^^













샐러드도 조금씩 가져와서 맛 보고요 ^^


이태리 피자 전문점과 비교하면 맛은 조금 부족하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