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압구정] 팥이 꽉찬 호도과자, 코코호도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압구정] 팥이 꽉찬 호도과자, 코코호도

마번포 2014. 1. 24. 13:12
반응형

압구정 현대백화점 맞은 편에 위치한

호도과자 전문점, 코코호도




선물 포장이 되어있는 코코호도


선물용으로 산건 아닌데 이렇게 종이포장지로 싸여 있어요.













포장을 뜯고, 상자를 여니 압구정 매장 명함과 함께 습자지가 한 장 더 있습니다.
















압구정 코코호도 (36개, 10,000원)


36개에 만원이니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압구정 코코호도














호도과자도 하나씩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여럿이서 먹기도 좋습니다.


천연 펄프지만을 사용해서 포장을 한다고 해요.












팥 앙금이 가득 들어간 코코호도


코코호도는 캘리포니아산 청정 호두만을 사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구워

신선한 당일 제품만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달콤한 팥 앙금과 함께 고소한 통호두도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계속 먹다보니 앙금의 단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집에 있는 호두도 올려서 먹었더니 더 고소하고 맛있네요 ㅋㅋ


호도과자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