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논현동 학동역] 파니니가 맛있는 달몽드 카페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논현동 학동역] 파니니가 맛있는 달몽드 카페

마번포 2014. 1. 21. 02:03
반응형

학동역 근처에서 회사 다니시는 대학교 선배님 만나러

논현동으로 택시타고 출동~


선배님이 영화사 다니시는데 시간이 없으셔서

점심시간에 잠깐 뵈었어요.


처음에 선배님이 달몽드 카페에서 보자시길래

밥 대신 커피 마시며 얘기해야겠다 했는데

식사메뉴도 있더라고요 ^^





학동역 맛집 달몽드 카페 Dalmont de cafe














논혁동 달몽드 카페 내부


이 사진 찍기 바로 전까지 손님들로 테이블이 꽉 차 있었어요.

이 근처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손님들이 대부분 삼삼오오 모여서 오신 직장인 분들이더라구요.













식전빵


메뉴는 파스타, 리조또, 파니니 등이 있고

디저트 메뉴로 커피랑 빙수 등이 있습니다.


식전빵이 따뜻하게 나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











버섯 크림 리조또 (15,000원)


양송이와 표고버섯 들어간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 리조또 입니다.


피클이 너무 시지 않아서 리조또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치폴라 파니니 (8,500원)


닭가슴살, 타코소스,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를 곁들인 매콤한 맛의 파니니 입니다.













달몽드 카페 치폴라 파니니


파니니와 함께 샐러드가 사이드로 함께 나옵니다.













부드럽고 쫀득한 모짜렐라 치즈와 매콤한 타코소스,

그리고 닭가슴살이 너무나 잘 어우러지는 메뉴에요.


크림 리조또와 같이 먹어서 그런지

매콤한 치폴라 파니니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파니니 양도 많고 샐러드도 옆에 함께 나오니

한끼 식사로도 충분하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