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춘천 후평동] 맛있고 양도많은 '1.5 닭갈비'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춘천 후평동] 맛있고 양도많은 '1.5 닭갈비'

마번포 2011. 2. 27. 12:24
반응형
평소 닭갈비를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한국에 왔으니 원조 춘천 닭갈비를 꼭 먹고싶었어요!

찾아간 곳은 춘천 후평동에 위치한 1.5 닭갈비.
왜 1.5일까 궁금했는데 다른 곳보다 더 많이 준다, 고객이 더 만족한다 라는 뜻이라네요 ^^

차를 가지고 갔었는데,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주변 골목길을 샅샅이 뒤졌어요..



굉장히 단순한 메뉴판

메뉴는 역시 닭갈비와 닭내장이네요!



제가 갔을때가 식사시간이 아닌 3시~4시 사이였는데도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닭갈비 2인분

불판이 굉장히 큽니다. 2인분만 시키기에 조금 미안할 정도로요ㅋㅋ



친절히 닭갈비를 볶아주시는 아주머니 ^^





매콤, 달콤한 닭갈비!!

닭고기가 익기 전에 떡과 고구마를 먼저 먹습니다! ^^

춘천에서 먹는 닭갈비는 어떤 맛일까 궁금했었는데
이제까지 먹어본 닭갈비 중 제일 맛있었어요!!

함께 들어간 야채와 떡, 고구마,
메인인 닭이 최고의 조화를 이룹니다 ㅋㅋ


볶음밥도 꼭 먹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아쉽게 닭갈비만 먹고 왔어요..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그땐 볶음밥도 꼭 먹고 와야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