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신사동/압구정] 통통한 낙지볶음! 낙지, 오징어 전문점 '뱃고동'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신사동/압구정] 통통한 낙지볶음! 낙지, 오징어 전문점 '뱃고동'

마번포 2011. 3. 1. 18:57
반응형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뱃고동. (자세한 주소를 찾아보니 구역은 신사동이네요!)
이날 같이갔던 제 지인이 청담고등학교를 나왔는데,
당시에는 토요일 급식이 없어서 점심시간이 되면
학생들이 뱃고동에 낙지볶음을 먹으러 많이 갔었데요.

당시 낙지볶음 가격은 3,500원!!


십여년 사이에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그래도 압구정에서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은 편인것 같아요.
점심시간엔 더 저렴하게 먹을 수도 있구요 ^^



에피타이저ㅋㅋ 오징어튀

바삭바삭 고소한 오징어튀김이에요!




그리고 메인메뉴!! 낙지볶음 ^^

적당히 맵고, 감칠맛나는 낙지볶음이에요.
가끔 어떤 곳은 무작정 맵기만해서 물을 많이 마셔야하는데
뱃고동은 제 입맛에 딱 좋네요 ^^
함께 나오는 샐러드도 맛있구요.




낙지볶음보다 더 맛있는 볶음밥!!

볶음밥 정말 맛있었어요!
조금 남은 낙지볶음과 비벼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