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논현동] 분위기 좋은 고급 막걸리바 '청담1막'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논현동] 분위기 좋은 고급 막걸리바 '청담1막'

마번포 2011. 2. 26. 14:45
반응형

오랫만에 만난 지인들과 간 막걸리바 '청담1막'

몇년 전부터 막걸리가 유행이라더니 이런 고급 막걸리바까지 생겼네요.
압구정 씨네시티 건너편 쪽 베니건스 건물 4층에 위치했어요.

 

내부는 꽤 큰편입니다.

뒷쪽에는 단체석과 바가 있어요.

그리고 금연석이 있는지 여쭤봤는데 베니건스 건물 전체에 금연구역이 없다네요..
이 점이 좀 아쉬웠어요.



배다리 생막걸리



기본안주 도토리묵과 부추무침

부추무침이 새콤,매콤 맛있어서 더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



제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압구정동



고구마 막걸리



메뉴판의 일부 ^^

안주의 종류가 꽤 많아요!
무얼 골라야할지 고민되는 순간...



해물 떡볶이

홍합, 새우, 조개등이 들어간 해물 떡볶이 인데 고추가 들어 있어서 조금 매콤해요.
나가사키 짬뽕과 비슷한 맛입니다.

마번포의 추천메뉴에요!! ^^



지중해식 모듬 튀김

새우, 단호박, 깻잎, 브로콜리 등을 올리브유에 튀겨낸 모듬 튀김
기름이 좀 많긴 했는데 바삭했어요.



새우를 그대로 튀겨낸 모듬튀김



명란젓을 올린 마튀김





안동 간고등어 구이

이 메뉴는 적극 비추천합니다...
고등어 살이 퍼석하고, 집에서 먹는것보다 맛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소스는 괜찮았어요.


저랑 지인들 포함 4명이서 갔기 때문에
안주를 이것저것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기대이하였던 고등어는 반도 못 먹었지만요......


전체적으로보면 분위기도 괜찮고,
막걸리와 안주가 다양해서 좋았으나
금연석이 없다는게 조금 아쉬웠던 청담 1막이었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