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압구정] 두꺼운 돈까스가 있는 '하나'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압구정] 두꺼운 돈까스가 있는 '하나'

마번포 2011. 2. 25. 20:04
반응형
압구정동을 걷다가 사람들이 꽤 많은
작은 돈까스집을 발견!

마침 점심 때라 들어가봤어요.



하나 입구

예전에 TV에서도 나왔던 맛집이라는데,
요즘은 TV에 나온 맛집이 워낙 많아서 별 기대는 안했어요~



돈까스 정식

저는 작은 우동과 함께 나오는 돈까스 정식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한국 돈까스엔 깍두기가 함께 나오는군요!!




돈까스를 먹다가 한가지 놀란점..

고기가 정말 두꺼워요!
저렇게 두꺼운 고기를 다 익히려면 얼마나 오래 튀겨야하는지 궁금해졌어요 ㅋㅋ
아, 미리 익히고 튀기는걸까요??



정식과 함께 나온 우동

우동도 괜찮았어요.
오뎅이 아닌 곤약이 함께 나와서 특이했는데,
국물 맛은 전형적인 한국 분식집 우동맛이었던듯..




친구가 시켰던 알밥!

알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제 입에는 잘 안 맞더라구요..

저한테는 돈까스 정식이 정말 옳은 선택이었어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