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신촌] 숯불갈비와 냉면이 저렴한 '고쌈냉면'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신촌] 숯불갈비와 냉면이 저렴한 '고쌈냉면'

마번포 2011. 2. 25. 20:47
반응형

제 대학교 동창이 한국으로 한학기 수업을 들으러 왔어요!
미국에서 온 친구이기 때문에 서울지리를 잘 몰라서
제가 신촌으로 친구를 찾아갔습니다.

한국에 온지 며칠 안된 친구라 아직 핸드폰도 없어서
친구 찾느라 연세대를 한참 돌았지만..
오랜만에 보니 너무 반갑고 수다가 길어졌어요 ㅋㅋ

(그나저나 연세대 언덕이 너무 많아요!!
제 친구도 기숙사 올라갈때 너무 힘들다면서 투정했다는...ㅋㅋ)

맛있는 식당에 데리고 가고 싶었는데
신촌은 저도 잘 모르고, 친구가 냉면이 먹고 싶다길래
길을 걷다 눈에 띄는 냉면집에 들어갔어요!!

바로 숯불갈비와 냉면을 먹을 수 있다는 '고쌈냉면!'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친구는 물냉면,
저는 매콤한 비빔냉면을 주문!

냉면과 숯불갈비가 함께 나오는것도 놀라운데,
더 놀라운 가격은 5천원도 아닌 4900원!!



그리고 한국에 와서 생긴 버릇이 하나 있어요.
물건을 구입하거나 식당에 갈때 가격을 달러로 생각해보는데
냉면과 갈비가 $5 밖에 안한다고 생각하니 정말 저렴한거 같아요!!



매콤한 비빔냉면

한국에 와서 냉면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베스트는 아니었지만, 맛있었어요!!

가격대비 대만족 ^^



숯불갈비 2인분

양념이 달달해서 맛있었어요!
친구도 고기가 맛있다면서 좋아하더라구요 ^^


신촌은 집에서 좀 멀어서 잘 안갔었는데
이 날 보니 저렴한 맛집도 많고,
구경할 것도 많아서 앞으로 자주 갈 것 같아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