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신사동] '목포항 아구찜'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신사동] '목포항 아구찜'

마번포 2011. 2. 19. 01:37
반응형

신사동의 좁은 골목길에 즐비한 아구찜 식당들.
그 중에서 제 친구가 적극 추천한 식당은
목포항 아구찜이었어요 ^^

사실 아구찜 별로 먹어본 적 없는데,
작년에 친구가 데려갔을땐 콩나물만 먹고
나중에 볶음밥 나오는거만 열심히 먹었거든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아구 먹기에 도전!



여자 2, 남자 1명이서 가서 아구찜 중을 시켰어요. (45,000원)
사진보다 더 푸짐하게 나오는데 제가 콩나물 벌써 집어갔네요 ㅋㅋ


이 날은 아구를 조금이지만 먹긴 먹었답니다!
껍질도 먹는거라고 하는데 아직 저한텐 너무 벅차요 ㅋㅋㅋㅋㅋ


처음에 젓가락으로 깨작거리며 아구를 힘겹게 먹었는데,
옆에 있던 친구가 친절히
'아구는 숟가락으로 뜯어야해~' 라면서
아구 먹는 법을 가르쳐줬어요.




매콤한 아구찜! (아이폰으로 찍었는데 초점이 안맞았네요)
콩나물 사이사이에 숨어있는 뼈 조심해야해요~





저희가 도착했을때까지만 해도 사람들 별로 없었는데,
식사가 끝날때쯤엔 거의 다 꽉차서 시끌시끌 했어요.


TV에도 나왔다더니 정말 유명한가봐요.


근데 저는 아구찜보다 나중에 나오는
김치 볶음밥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