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한강] 한강에서 배달시켜 먹기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한강] 한강에서 배달시켜 먹기

마번포 2012. 10. 7. 13:50
반응형

햇살좋고 바람 살랑살랑 부는 요즘이

한강가서 나들이하기 딱 좋은 계절같아요.


마번포는 운동하러 한강에 자주 가기도 하지만

가끔 친구들이랑 점심, 저녁 배달시켜서 먹기도해요.





휴일이라 그런지 커플, 가족들이 많이 보이네요 ^^










맥도날드에서 햄버거 사갔어요 ^^


이 날은 돗자리만 들고 갔었는데

친구랑 맥도날드에서 햄버거 사가지고 가서 먹었어요.


요즘 티비에서 광고하는거 보고 궁금해서

맥스파이시 치킨 디럭스 주문했는데

광고처럼 정말 스파이시하고 크리미하네요 ㅋㅋ


미국에 있을땐 맥도날드 일년에 한번 먹을까말까인데

한국에 나오면 불고기버거 먹으러가기도 하고,

이렇게 광고에 나오면 궁금해서 먹기도하고 그래요.







다른 날 찍은 한강공원 사진


자전거 타는 어린이들 정말 많았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


마번포 어렸을때 두발 자전거를 아빠한테 처음 배웠었는데

그때 추억도 새록새록 나더라구요.








이 날은 여럿이서 갔던터라 텐트도 챙겨갔어요!


텐트 가져가니까 맘놓고 누워서 친구들이랑 수다떨고

낮잠도 자고 좋네요 ^^









한강공원으로 배달시킨 짜장면, 간짜장, 짬뽕, 탕수육


친구들이랑 맛있게 짜장면 먹고있는데

어떤 아주머니께서 오시더니 중국집 전화번호를 물으시더라구요.


흔쾌히 알려드리긴했으나 속으론 좀 죄송했던게...


마번포가 주문한곳이 맛은 있었는데

짬뽕에 해물은 하나도 없고 양파밖에 없어서.......

탕수육 소스에도 양파만 듬뿍 들어가 있고요 ㅋㅋㅋ

다음에 한강으로 나들이갈땐 맛있는 곳 번호를 미리 알아봐서 가야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