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파리바게트 녹차 롤케익, 산딸기 롤케익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파리바게트 녹차 롤케익, 산딸기 롤케익

마번포 2012. 1. 20. 05:15
반응형

파리바게트의 녹차 롤케익,
그리고 산딸기 롤케익


파리바게트 롤케익 포장


새해라 포장도 조금 다르네요 ^^








파리 바게트 실키롤 케익


지난 포스팅에서도 적었지만 전 파리바게트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요~

하지만 선물을 받아서 감사한 마음으로 먹습니다..







산딸기 실키 롤케익







산딸기쨈과 크림이 들어간 산딸기 롤케익


새콤한 산딸기쨈이 들어있는데 크림이 부족한건 정말 아쉬워요.

가격대가 있는 만큼 재료도 좀 팍팍 써줬으면 좋겠네요.







녹차 롤케익


녹차크림과 산딸기쨈이 들어간 롤케익.


처음에 한입 먹고 새콤한 맛이 뭘까 했는데 산딸기 쨈이네요.


녹차 롤케익에 기대하는 맛보다는 단맛이 훨씬 강하고,

딸기쨈과 녹차크림이 그닥 잘 어울리는 조합은 아닌 것 같아요.




두 종류의 파리바게트 롤케익은


크림이 적다는것,

그리고 한입 먹었을때 입안에서 케익이 떡처럼 뭉치고

목이 엄청 메인다는게 치명적인 단점이에요.


(저는 우유랑 같이 먹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