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분위기 좋고 맛있는 한식 레스토랑 'Her name is Han'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분위기 좋고 맛있는 한식 레스토랑 'Her name is Han'

마번포 2017. 12. 19. 01:22
반응형


뉴욕 한인타운 근처에 위치한 캐쥬얼한 한식당

Her name is Han


Her name is Han 은 오픈과 동시에 뉴욕에 사는 한인들은 물론

뉴요커에게도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한식당 입니다.


캐쥬얼한 분위기에 음식도 정갈하게 잘 나와서 항상 손님들로 북적입니다.


우스갯소리로 이 곳은 만남의 광장이라고 할 정도로

사람도 많고, 아는 사람도 우연히 만나는 곳 이에요.








뉴욕 한식 맛집 Her name is Han


내부는 사람도 많고 어두워서 사진을 못 찍었는데

뉴원조, 미스코리아 같이 그냥 식당 느낌이 아니라

이태원, 가로수길에 있을 법한 분위기에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저녁에는 젊은 손님들이 많은 편 입니다.







런치 밥상 메뉴


런치도 정말 정갈하게 잘 나오죠? ^^








추운 날 더 먹고 싶은 따뜻한 국물 요리










Her name is Han 기본 반찬








날이 추우니 전골을 주문했어요.









육수 불고기 ($31)

Bulgogi, Napa Cabbage, Bok Choy, Mushrooms in Clear Beef broth


사실 여기는 떡볶이 전골이 제일 인기많은 메뉴라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재료소진이라 오더가 안되서

육수 불고기를 대신 주문했어요.








고추장 돼지 목살구이 ($25)

Fire-grilled pork marinated in gochujang sauce


매콤, 달콤 짭짜롬한 맛이 나는 고추장 돼지 목살구이

밥 반찬으로 최고죠 ^^








뉴욕 한식 맛집 Her name is Han










맛있게 저녁 먹고 나서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맞은 편에 있는 

웬디스에서 프로스티로 마무리 했어요!



친구들과 술 한잔 하면서 한식 드시고 싶으실땐

강추하는 Her name is Han 입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