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신사동 가로수길] 맛있는 일본빵이 가득한 '도쿄팡야 Tokyo Panya'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신사동 가로수길] 맛있는 일본빵이 가득한 '도쿄팡야 Tokyo Panya'

마번포 2017. 8. 7. 08:24
반응형


가로수길에 위치한 일본식 베이커리 '도쿄팡야 Tokyo Panya'


가로수길에 꽤 오랫동안 자리잡고 있는 곳이죠 ^^

한국가면 제가 파리바게트보다 더 자주 가는 빵집이기도 합니다.







가로수길 카페 '도쿄팡야'
















도쿄팡야 가면 항상 사오는 '메론빵'


이름만 들으면 안에 왠지 메론 크림이 들어가있을것 같지만 아무것도 안 들어갔어요 ㅎㅎ







 


메론빵과 더불어 좋아하는 마요에그빵과 햄 에그롤









과일맛이 나는 마쉬멜로우가 특이하길래 딸기 마쉬멜로우도 한봉지 샀어요.









식빵도 있는데 요즘 유행인 마블링 식빵도 판매하네요.


저 땐 식빵을 집에서 잘 안먹게 되니 안샀는데

미국 돌아와서 생각해보니 그냥 한봉지 사와서 먹어볼걸 그랬어요 ㅎㅎ


마블링 식빵이 SNS 여기저기 보이니까 맛이 궁금하네요.







도쿄팡야의 또 다른 인기메뉴 '야키소바 빵'

















그리고 여름 한정으로 나왔었던 메론빵 아이스크림









메론빵 아이스크림 (4,500원)








메론빵을 반으로 잘라 안에 녹차,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었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고 누구나 예상 가능한 아이스크림 맛이었어요.

그래도 여름에 시원하게 하나씩 먹으면 좋겠더라고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