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한국에서 먹은 이것저것 (고봉민김밥, 맥도날드, 동대문야식, 회)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한국에서 먹은 이것저것 (고봉민김밥, 맥도날드, 동대문야식, 회)

마번포 2017. 8. 16. 00:38
반응형


고봉민 김밥 세가지 정도 먹어봤는데 새우튀김이 제일 맛있었다.


(아이폰 용량 없어서 블로그에 사진 터는중....)


한강 갈때 김밥 사갔는데 결국 치킨도 주문함 ㅋㅋㅋ

양념치킨 먹고 감동 ㅠㅠ

게다가 한강에서 전화 한통이면 온다니....

역시 배달과 치킨은 한국이 짱이야.






재료 실한거 봐..... 뉴욕엔 이런 김밥 없음 ㅋㅋㅋ









한국가면 자주 먹는 맥도날드


역시 맥도날드. 쉐이크도 맛있고, 햄버거도 맛있다!!!








맥도날드나 버거킹이나 둘 다 한국이 더 맛있는거 같음 ㅋㅋㅋ








집에서 똑같이 만들어보겠다고 사진 찍은거 같은데 아직도 안만들어봄 ㅋㅋㅋㅋ








동대문 시장 몇번 갔었는데 여기 야채빵이랑 도넛 진짜 맛있음.


사장 아저씨가 도넛 장사랑 바로 맞은편에 양말 장사도 하셔서

발목 양말도 10켤레 사와서 잘 신고 있다.







수산시장에서 회랑 게 사와서 쪄먹었는데 꿀맛.


난 회 잘 못 먹으니 나중에 매운탕 먹을때 넣어서 익혀 먹었다.


먹거리는 한국이 짱이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