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잠원동] 청담동 산책, 킴스클럽 '미미네 떡볶이, 새우튀김'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잠원동] 청담동 산책, 킴스클럽 '미미네 떡볶이, 새우튀김'

마번포 2017. 8. 14. 10:24
반응형


한국 갔던 날 제일 먼저 들렀던 곳은 청담동.


청담동에서 볼 일보고 걸어서 압구정까지.

오랫만에 한국오니 길거리 걷는것도 너무 좋음!!!!!!















아베크롬비도 문 닫은건가? 없어진거 같음 ㅎㅎ














이 날 아침에는 배우 정겨운씨 촬영하는것도 봤다.


드라마 촬영인지 수트 입으셨던데 진짜 멋있었음.

솔직히 티비에서 봤을땐 배우느낌 별로 없었는데 ㅎㅎ

일반인들 사이에 서 있으니 아우라가 다르다.

키도 크고 어깨도 넓으시고 남자 다운 매력이 있었음.


역시 배우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만.







와 갤러리아까지 왔다!!


교통카드가 없어서 갤러리아 앞에 좌판가서 카드 하나 주세요 했더니

카드는 안팔고 충전만 하신다고..


그래서 반대편 편의점에서 구입하고 다시 갤러리아로 건너감 ㅋㅋ







압구정에서 잠원동 킴스클럽이로 이동.


장 볼겸 들렀는데 홍대 떡볶이로 유명한 미미네가 있어서 바로 포장!








미미네 메뉴


미미네는 국물떡볶이도 유명하지만 특허까지 받은(!) 바삭한 새우튀김도 인기가 많다.








잠원동 킴스클럽 푸드코트에 입점한 '미미네'









미미네 국물떡볶이


솔직히 떡볶이는 큰 임팩트는 없었던 ^^;








하지만 튀김은 진짜 맛있었다.








특허 받은 새우튀김은 뭐가 다를까 했는데

진짜 바삭, 고소함.


분식집 튀김 특유의 눅눅함은 1도 없고,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튀김옷부터 다르다.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다 바삭바삭한 튀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