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인사동] 한정식 코스요리가 맛있는 '하누소'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인사동] 한정식 코스요리가 맛있는 '하누소'

마번포 2017. 8. 14. 11:17
반응형


친한 선배 부부와 오랜만에 식사하러 들린 '하누소 인사동점'


선배 부부가 막둥이 어린 아이가 있어서

선배 부부의 집 근처인 인사동 하누소로 약속 장소를 잡았다.


룸도 따로 있고, 한식 코스가 잘 나와서 좋아하는 곳.


주문하고 나니 샐러드가 바로 나온다.






고소한 깨죽과 시원한 물김치








부드러운 두부 튀김







상큼한 소스와 너무 잘 어울렸던 낙지


사실 회 종류를 별로 안 좋아해서 낙지도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소스 덕인지 너무 맛있었다.







무슨 회인지 모르겠지만 회도 나옴 ㅎㅎ















우럭 탕수도 추가 주문했다.


뼈 바르는게 귀찮지만 맛있는 우럭 탕수.








맛있는 떡도 나오고.








요거 진짜 딱 한국 스타일 홍합 요리 ㅎㅎ
















부드러운 갈비


아예 요리가 한명씩 따로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전부 한접시에 나와서 약간 아쉬움.

(덜어먹기 귀찮은건 아니고 ㅎㅎ)







구수한 숭늉








전복이 들어가 시원하고, 은근 매콤해서 맛있었다.








갈비탕도 추가주문 ㅎㅎ


하누소는 특이하게 갈비탕 사리가 냉면이다.

이상할거 같은데 얇은 면이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다.









맛있는 저녁 식사 후에는 인사동 거리 가볍게 구경


늦은 밤이라 문 닫은 가게가 많았다.







인사동은 모든 간판이 한글.


한국인데 한글 간판을 보니 뭔가 신기함 ㅎㅎ








클럽클리오 너무나 선명하게 잘 보인다 ㅎㅎ








인사동 거리















한국 갔을때 막 스피너 붐이 일기 시작할때라

여기서 나도 스피너 몇개 샀었는데


미국 돌아오니까 진짜 어린이고 어른이고 다들 하나씩 갖고 있더라 ㅋㅋ 


오랜만에 인사동 구경해서 즐겁고,

또 좋은 분들과 식사해서 좋았던 하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