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잠원동] 생활의 달인 강남 떡볶이 달인! '잠원 떡볶이'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잠원동] 생활의 달인 강남 떡볶이 달인! '잠원 떡볶이'

마번포 2017. 8. 25. 05:22
반응형


잠원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잠원 떡볶이'


사실 지난번에 포스팅 한번 했었는데

떡볶이 사진 퀄리티가 매우 떨어짐에도 불구하고 다음 메인에 오르고 해서

찍어뒀던 더 많은 떡볶이 사진을 올려 보기로.







잠원역 3번 출구로 나오면 잠원 떡볶이 사인이 보인다.

그 골목으로 꺾어 들어가면 잠원 떡볶이가 나옴!








주인 아주머니 사진도 예전 글 재탕 ㅎㅎ








가게 안쪽에 걸려있는 '생활의 달인' 명패


그리고 잠원 떡볶이 메뉴.


1인분에 3천원인데 포장하면 더 많이 주심 ㅎㅎ

어차피 집 근처니까 난 무조건 포장.








생활의 달인 떡볶이 맛집 '잠원 떡볶이'
















사실 튀김은 일반 분식집 같음 ㅎㅎ


어릴때 생각나게 하는 튀김.







순대


뻑뻑해도 간은 꼭 같이 먹는게 좋다 ㅎㅎ







사실 이렇게 당면만 들어간 순대가 제일 흔한 길거리 순대인데,


미국에서 있다보면 이런 순대가 무척 먹고 싶다.








떡볶이도 어릴때 학교 앞에서 먹던 추억의 맛.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달지 않아서 육수 맛이 나는 국물까지도 무한대로 들어가는!

요즘엔 매운 떡볶이가 유행이라서 먹고 나면 입술 아플정도로 자극적인 맛이 많은데

여긴 정말 순하면서도 계속 들어간다.







사진보니 또 먹고 싶다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