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대만] 타이페이 여행 3일차. 대만 3대빙수! 시먼딩 맛집 '삼형제 빙수三兄妹 芒果冰' 본문

여행이야기/아시아

[대만] 타이페이 여행 3일차. 대만 3대빙수! 시먼딩 맛집 '삼형제 빙수三兄妹 芒果冰'

마번포 2017. 6. 11. 02:06
반응형


공관 '천산딩' 에서 흑설탕 버블티를 먹고 난뒤 시먼(Ximen) 역으로 향했다.


시먼딩 역으로 나가다보니 익숙한 얼굴이!!

배우 이준기씨의 생일을 맞이해서 대만 팬들이 지하철 광고를 해줬나보다 ㅎㅎ

중화권에서 진짜 인기 많은신가봄.

광고판 앞에서 사진찍는 팬분들 여러명 목격함.


드라마 달의연인 재밌게 봤는데 엔딩 진짜.. 뿌셔버려...........

해피엔딩으로 끝내줬어야지!!!!!!!!!!!!


암튼 아이유는 이뻤고 이준기는 멋있었음.


엇 그러고보니 나 지난번에 인천공항에서 남주혁이랑 백현 둘 다 봤었네 ㅋㅋㅋㅋㅋㅋ








호텔 앞 시먼딩 입구에서 쭉 가다가 나오는 첫번째 사거리에서 우회전하면

'삼형제 빙수 三兄妹 果冰' 라고 바로 보인다.

(핫스타 지파이가 정면으로 보이면 왼편으로 지파이 가게 두고 직진하면 오른쪽에 빙수가게 나옴.)


빙수 가게 앞에서 한국말로 '망고빙수 마시따! 망고빙수! 자리 있어!' 라며

호객행위 하고 계셔서 바로 알 수 있음.


발걸음을 잠시만 멈칫해도 바로 메뉴판 주고 가게 안으로 막 떠밈 ㅎㅎ








시먼딩 망고빙수 맛집 '삼형제 빙수'


빙수 메뉴가 정말 많다!!!

하지만 여기 온 이유는 단 하나.

망고빙수 ㅎㅎ


호텔 바로 앞이라 여행가면 자주 들러야지 했었는데

빙수 먹을만큼 더운 날씨가 아니어서 결국 여행 마지막날 맛보게 됨.








매장 지하에도 자리가 있다.









주인 아저씨신가.. 이 분이 열심히 얼음을 갈아내고 계신다.










시먼 맛집 '삼형제 빙수 三兄妹 芒果冰'









사진과 함께 있는 메뉴판 제일 좋음!


거기에 가격까지 친절하게 적혀있으니 굳굳!


내가 주문한건 3번 망고 빙수.







삼형제 망고빙수 三兄妹 芒果冰 ($150)


전 날 융캉제 '스무시 빙수' 에서 아주 맛있게 망고 빙수를 먹었던터라

함께 대만 3대 빙수로 뽑히고 있는 삼형제 빙수도 기대가 엄청 컸다.



하지만 나의 기대를 처참히... 무너뜨리는 삼형제 빙수 ㅠㅠ

스무시 빙수가 좀 더 비쌀지언정 맛 또한 스무시 빙수가 훨씬 뛰어났다.







한국에 있는 망고빙수보다는 맛있지만 

스무시 빙수보단 덜 맛있음..


하지만 날이 엄청 덥고, 마침 시먼딩이면 한번 가서 먹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음..


나는 한번 맛 봤으니

다음에 대만여행 가면 안갈 예정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