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잠원동] 매운 족발이 맛있는 '족황상제'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잠원동] 매운 족발이 맛있는 '족황상제'

마번포 2015. 3. 12. 03:17
반응형


배달 주문으로 시켜먹은 '족황상제' 반반 족발 (대 사이즈, 35,000원)


점심시간쯤에 전화하니 족발을 삶고 계셔서 5시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해

몇 시간 기다리고 주문한 반반족발이에요 ㅎㅎ











매운 족발도 일반 족발도 먹고 싶어서 반반족발로 주문했어요.


매운 족발은 첫맛은 음 별로 안맵네 했는데

먹다보니 머리가 쭈뼛할 정도로 매워져서 물을 몇 잔 마셨어요 ㅎㅎ


양념에 캡사이신을 넣으셨나..


그리고 일반 족발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장충동 족발이 굉장히 쫄깃한 맛인 반면에 족황상제 족발은 조금 더 부드럽게 쫄깃하더라고요.










족황상제 기본 반찬


하얀 소스에 매운 족발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고 무쌈에 부추와 함께 말아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상추도 같이 왔었는데 약간 시들해서 안먹었어요.











양 많아서 좋았던 부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