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신사동 가로수길] 상큼한 샌드위치와 샐러드, 부첼라 샌드위치 Buccella Sandwich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신사동 가로수길] 상큼한 샌드위치와 샐러드, 부첼라 샌드위치 Buccella Sandwich

마번포 2013. 12. 26. 12:12
반응형

친구의 추천으로 찾아갔던

가로수길의 부첼라 샌드위치





가로수길 맛집 부첼라 샌드위치 입구


자주 지나쳤던 곳인데 여기 샌드위치가 맛있다고 친구가 꼭 가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간판은 청소를 한번 하셔야겠어요 ㅎㅎ














부첼라 샌드위치 메뉴


모든 샌드위치는 매일 구운 치아바타 빵으로 만들고,

싱싱한 샐러드가 함께 서브됩니다.











가로수길 맛집 부첼라 내부


내부는 작은 편이고, 식사시간에는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테이블도 작은 편이라 왠지 소호에 있는 오래된 파스타집 온 것 같았어요.












제일 먼저 나온 식전빵


쫄깃하고 담백한 빵이 맛있었습니다 ^^












양송이 스프 (8,000원)


스프는 세 가지 종류가 있어서 클램 차우더를 주문하려 했는데

이 날은 양송이 스프만 된다고 해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어렸을 때 먹던 크림 스프 맛인데

빵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











부첼라 샌드위치 (8,500원)

저지방 햄 콜드 샌드위치













저지방 햄, 맛살, 토마토, 샐러드가 들어간 부첼라 샌드위치


쫄깃한 치아바타 빵에 신선한 재료,

소스도 달콤하고 새콤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킨 샐러드 (13,000원)

로즈마리에 재운 닭 안심을 사용한 샐러드















향긋한 로즈마리 향이 나는, 방금 구워 따뜻한 그릴드 치킨 샐러드 입니다.


요 근래 먹은 샐러드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