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신사동 가로수길] 청정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카페 앙 Cafe An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신사동 가로수길] 청정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카페 앙 Cafe An

마번포 2013. 12. 11. 09:43
반응형

소프트리덕에 요즘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여기저기서 많이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어제 가로수길 가다가 외관이 이뻐서 들러본

디저트 카페 앙에서도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더라구요.




단팥이 맛있는 집, 카페 앙 Cafe An


가게 입구에 작은 벤치와 잔디를 깔아놓아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네요.











가로수길 디저트 카페 앙 내부


메뉴는 단팥빵, 소보루, 레몬에이드, 소프트 아이스크림 등이 있습니다.











테이크 아웃 주문하는 곳이 매장 안쪽에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로수길 디저트 카페 앙












카페 앙은 단팥빵과 소보루빵을 매장에서 바로 구워 내더라구요.












카페 앙의 앙빵 (단팥빵), 앙소보로


국내산 팥만을 사용해 매일 수제로 만든다니 맛있을것 같아요.










빵 외에도 매장 안의 작은 냉장고 안에는 마카롱과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번포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












주문하고 테이블에 앉아 먹으려는데

무슨 촬영을 하시고 계셔서... 아이스크림 사진만 찍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디저트 카페 앙의 제주목장 소프트 플레인 (3,500원)


청정 제주목장의 신선한 우유로 매일 아침 만든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이 참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











아이스크림 위에는 짭짤한 프레즐 과자를 하나 올려주시네요.













스푼 하나까지도 신경 쓴 카페 앙


커다란 팥을 안고 있는 소녀 그림이 참 이쁘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