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가로수길] 스타벅스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가로수길] 스타벅스

마번포 2011. 4. 3. 21:03
반응형

뉴욕에서 만난 제 베스트프렌드가
지금 한국 방문중이에요! ^^

어제는 가로수길에 다녀왔는데,
친구가 스타벅스를 보더니 반갑다고 들어가자고 하더라구요.


가로수길 스타벅스








저는 그린티 프라프치노를 제일 좋아하는데

한국 스타벅스는 미국 스타벅스랑 맛이 달라서 몇 번 실망한적이 있어


'차이티 라떼'를 주문했어요.





머그컵은 아직 옛날 로고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네요




가로수길 스타벅스가 뉴욕에 비해 많이 넓어서

친구랑 둘이 엄청 놀랐어요 ㅋㅋ


뉴욕 스타벅스는 정말 자리찾기 힘들정도로

사람도 많고, 매장도 좁은데말이에요..



아무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수다떠니 너무 즐겁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