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잠원동] 깔끔한 중국요리 '양자강'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잠원동] 깔끔한 중국요리 '양자강'

마번포 2011. 3. 29. 15:14
반응형


잠원동 롯데마트 지하에 위치한 '양자강'


건물이 따로 있는것도 아니고, 마트 지하에 있어서

동네 맛집인 줄 알았는데, 꽤 유명한지

주말에는 줄서서 먹어야한다네요.






양자강 내부


뒷쪽에는 단체석도 있어요.





과일 소스가 너무 맛있는 탕수육!!



고기도 바삭하고, 소스도 정말 맛있어요!





면발이 쫄깃한 짜장면





얼큰한 짬뽕


국물이 정말 얼큰, 시원해요.





짬뽕에 푸짐하게 들어간 해물



짜장면, 짬뽕, 탕수육 모두 맛있었어요!!

다른 식당들과는 달리 깔끔한 맛이 제일 좋았어요 ^^




그러나...




문제의 샤오롱바오


샤오롱바오라 하면 만두피 안에 가득한 육즙이 특징인데..





육즙이 들어갈 자리가 없이 고기가 가득.



순간 자주가던 뉴욕 차이나타운이 그리워지더라구요 ㅋㅋ

진한 육즙의 샤오롱바오가 먹고싶었던건데,

일반 만두와 다른 점이 없었어요.



서버분께도 이게 샤오롱바오가 맞냐고 여쭸는데 맞다고 하셔서

여쭤본 제가 더 민망했네요~






후식으로 나온 요거트



샤오롱바오를 제외하고는 모두 다 만족했어요!



잠원동에서 맛있는 차이니즈 레스토랑 찾으시면 추천해드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