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서울 대학로] 매콤한게 땡길때!! '홍쭈꾸'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서울 대학로] 매콤한게 땡길때!! '홍쭈꾸'

마번포 2011. 3. 29. 09:57
반응형

지난 주에 대학로 공연을 보러 갔었는데
8시 공연이라 대학로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

대학로는 별로 와본적이 없어서 대학로맛집 검색하다가
찾은 '홍쭈꾸'


원래는 찜닭을 먹고 싶었는데 그 날 점심에 닭볶음탕을 먹어서
메뉴 급변경했네요 ㅋㅋㅋ



홍쭈꾸 입구





홍쭈꾸 메뉴판


1인분에 만원인데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쭈꾸미와 같이 볶아 먹을 수 있는 사리 종류가 많아서 고민 좀 했어요 ㅋㅋ





테이블 기본세팅





특이하게 날치알을 주네요.





스프를 처음 봤을때는 좀 의아했는데,

홍쭈꾸 먹어보니 이해가 갔어요 ㅋㅋ


홍쭈꾸가 워낙 매콤하니 위 상하지 않게

미리 스프를 주시는듯...



그런데 제 일행이 스프를 다 먹지도 않았는데

아주머니께서 아무말도 없이 그냥 가져가셔서 조금 당황했어요..


남자 서버분은 정말 친절하시던데.........





곱창을 넣은 홍쭈꾸!





콩나물도 팍팍 넣어주고,

지글지글 잘 익고 있는 홍쭈꾸와 곱창





잘 익은 곱창보니 또 먹고싶어져요 ㅋㅋ





요렇게 깻잎쌈을 싸 드셔도 맛있지만,

전 그냥 먹는걸 선호합니다 ㅋㅋ


홍쭈꾸 별 기대안하고 들어갔었는데,

정말 맛있게 매운 쭈꾸미 볶음이었어요!


저랑 제 일행은 대만족!!!


대학로라 그런지 가격도 저렴하고, 게다가 맛까지 있으니

다음에 대학로 갈일이 있으면 또 들러야겠어요 ^^





먹다보니 너무 매워서 시킨 쥬시쿨


원래 쿨피스라고 하는거 맞죠?






불판요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볶음밥!



여자 둘이 먹기에는 홍쭈꾸 2인분도 충분한데,

옆 테이블에서 볶음밥을 너무 맛있게 드시길래 한공기만 시켰어요~


볶음밥은 그냥 볶음밥이네요...



매콤한게 땡기는 날, 홍쭈꾸 생각 많이 날듯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