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Club Clio 클럽클리오 여름 세일 득템 후기 본문

뉴욕이야기/뉴욕,뉴저지에서 쇼핑

[뉴욕] Club Clio 클럽클리오 여름 세일 득템 후기

마번포 2017. 8. 26. 06:36
반응형


뉴욕 유니언 스퀘어 근처에 위치한 '클럽 클리오 Club Clio'


요즘 미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K-Beauty 열풍이 대단하죠?

그 인기에 뉴욕 32가 한인타운엔 네이쳐 리퍼블릭, 토니모리 매장이 있고,

유니언스퀘어엔 클럽 클리오가, 그리고 곧 이니스프리 단독 매장도 오픈 예정입니다.


미국 처음 왔을때는 한국 나갈때마다 화장품 쟁여오는것이 필수였는데

요즘엔 미국에서도 왠만한건 다 구할수 있으니 먹는걸 위주로 쟁여오기 시작했어요 ㅎㅎ








뉴욕 클럽 클리오 매장


뉴욕 클럽 클리오에서는 1년에 한번, 여름마다 크게 세일을 하는데

올해는 8월 16일 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한국 손님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미국인 손님들이 대부분 이었어요.


역시 케이뷰티의 힘이죠 ^^







절대 지나칠 수 없는 립스틱 섹션!


가격... 진짜 놀랍죠.

3개에 $5 이에요!


클리오, 페리페라 립스틱이랑 틴트 섞여있는데 무조건 3개 5불!








박스째로 쌓아놓고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한국에선 단종 됐다던 페리페라의 뽀뿌뽀뿌가 보여서 바로 담고!

그 외 제가 좋아하는 핑크, 레드 계열 립스틱 잔뜩 담았어요.


클럽클리오랑 페리페라는 로드샵 중에서도 쿨톤이 바르기 좋은 컬러가 많이 나와서 맘에 드는게 너무 많더라고요. 







페리페라 틴트


사실 우리나라에서도 틴트는 베네피트 덕분에 유명해졌지만

지속력이나 다양한 컬러는 페리페라를 못 따라오죠.







매장 앞쪽 매대에서는 $1 매대가 있어서 사람들이 득템을 위해 이것저것 보고 있네요.








마스크팩은 종류마다 다르긴 한데 이건 2박스에 $10


옆에 비비크림, 파운데이션은 3개 $5 이라 살까 했는데

컬러가 맞는게 없어서 내려놓고 왔어요.


대부분 재고 세일이라 제대로 득템하려면 컬러와 유통기한 확인 필수에요!







수애, 구달 마스크팩도 떨이가격으로 세일 중!









제가 한동안 엄청 잘 사용했었던 브로우 틴트도 3개 $10 이었어요.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죠.





 

























굉장히 저렴한 세일가격이기 때문에 모든 제품은 Final Sale,

교환, 환불 안됩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사용도 금액 제한이 있어서 왠만하면 현금을 챙겨하는게 좋아요.








립스틱 테스트 많이 해보고 골라왔어요 ㅎㅎ







클리오 파운데이션, 클리오 워터킬 쿠션파운데이션, 클리오 텐션립스틱 6개,

페리페라 루즈팡 5개, 페리페라 루미팡 7개 사왔는데


총 금액은... $50 (택스 제외)


한국돈으로 약 56,000원 정도 되네요 ㅎㅎ


파운데이션 두개 값만 합쳐도 오만원은 나올텐데 엄청 득템했죠! 

덕분에 한동안 색조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



썸머 세일은 2017년 8월 31일까지 진행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주소 참고해서 득템하세요 ^^



클럽 클리오 Club Clio


주소: 11 W 14th St, New York, NY


영업 시간 

10:00 AM ~ 08:00 P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