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타임스퀘어에 상륙한 라인스토어! '라인프렌즈 뉴욕 Line Friends NYC' 본문

뉴욕이야기/뉴욕,뉴저지에서 쇼핑

[뉴욕] 타임스퀘어에 상륙한 라인스토어! '라인프렌즈 뉴욕 Line Friends NYC'

마번포 2017. 7. 25. 08:09
반응형


몇일 전 뉴욕 타임스퀘어에 오픈한 '라인 프렌즈 뉴욕 Line Friends NYC'


사실 한국에서는 라인보단 카톡을 많이 사용하니

저도 라인 캐릭터들은 잘 몰랐었는데 최근에 가로수길 라인스토어 갔다가 깜짝 놀랐어요.

한국 사람들도 많지만 중국관광객들이 정말 많았거든요.


라인이 중화권이랑 동남아쪽에서 많이 사용해서 캐릭터들도 덩달아 인기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지난 주말 타임스퀘어에 새롭게 문을 연 라인프렌즈!!


저랑은 아무 상관없는 브랜드지만 한국 기업이 이렇게 타국에서 인기 좋은걸 보면

왠지 모르게 자부심이 뿜뿜!!!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ㅋㅋㅋㅋㅋ

해외 나가서 우리나라 브랜드 잘 나가는거 보면 자랑스럽죠? ^^







타임스퀘어 브로드웨이!!!! 

관광객들이 멈추지 않는 타임스퀘어의 중심에 라인스토어가 오픈했어요.











라인스토어에 가면 꼭 해야하는것 중에 하나가

입구에 놓여진 대형 브라운과 함께 인증샷 찍기!!


요즘엔 SNS 를 많이 하니까 사진 찍기 좋으면 일단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것 같아요.

라인프렌즈 뉴욕 스토어에도 대형 브라운이 있어서

남녀노소, 국적불문하고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진을 찍습니다.








라인스토어 한국에도 있는데 뉴욕여행까지 가서 가볼 필요가 있나? 하시는 분들!!


제 대답은 'YES!!! 꼭 가보세요!'


라인프렌즈 캐릭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뉴욕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을 눈여겨 봐보세요~


가격대도 한국이랑 비슷해서 저도 쿠션이랑 몇가지 사왔어요.








귀여운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새겨진 백팩, 크로스백, 필통






  


무엇보다 제가 제일 놀랐던건 두달 전에 가로수길 라인스토어에서 봤던것보다

뉴욕 스토어에 옷이 훨씬 다양하게 있었어요.


특히나 아이들 옷 종류가 많아서 너무 귀엽더라고요.








네이버 블로그에서 자주 봤던 이 캐릭터!!

라인프렌즈 뉴욕 스토어에 대형 사이즈로 있네요.


찾아보니 이름이 제임스래요 ㅋㅋㅋ








쿠션, 랩탑 케이스, 스티커, 마우스패드, 저금통 같이 실생활에 필요한

캐릭터 상품이 많습니다.


저는 다음에 부엌 바닥에 까는 발판을 사오려고요 ㅎㅎ








라인 프렌즈가 이렇게 인기가 많았다니 ㅎㅎ


중국인은 물론 미국인들도 귀여운 라인 프렌즈 캐릭터를 많이 좋아하더라구요.








뉴욕 타임스퀘어에 오픈한 라인프렌즈 스토어

























다양한 리본의 초코 쿠션








라인스토어 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포토스팟이죠!!


뉴욕 라인프렌즈 스토어에도 포토스팟이 여러군데 있는데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게 사진을 찍어주시더라고요.







어린이 티셔츠도 너무 다양해서 선물로 사기에도 좋을듯해요.








정말 탐났던 브라운 램프!









예전에는 캐릭터 상품하면 필기류 같이 어린 학생들이 쓸만한게 많았는데

요즘에는 머그컵, 에코백, 노트북 케이스 같이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키덜트라는 말이 있듯이 요즘엔 캐릭터를 좋아하는 어른들도 참 많은것 같아요.

물론 저도요 ㅎㅎ







뉴욕 라인프렌즈 스토어








핑크 코랄 티셔츠도 너무 귀여운데

어른 사이즈로도 나오면 좋겠어요.


집에서 편하게 잠옷으로 입으면 좋을거 같은데..









스트라이프 셔츠도 너무 귀엽죠!









세안할때, 마스크팩 할때 필수품인 헤어밴드도 있고요!








제 화장대에도 설치하고 싶은 조명 거울과 귀여운 초코






















아직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검색해도 주소가 바로 나오지 않는데

정확한 주소는 1515 Broadway, New York, NY, 10036 입니다.


타임스퀘어 브로드웨이 딱 중앙에 위치해 있어요.


스토어 입구에 대형 전광판으로도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이 나와서

주소 모르셔도 가시면 딱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뉴욕 타임스퀘어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라인프렌즈 스토어!!


뉴욕 여행 가시면 한번 둘러보시고,

평소 라인 캐릭터 좋아하셨다면

뉴욕 매장에서만 살 수 있는 '뉴욕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도 득템하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