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저지가든아울렛에서 코치 쇼핑 본문

뉴욕이야기/뉴욕,뉴저지에서 쇼핑

[뉴저지] 저지가든아울렛에서 코치 쇼핑

마번포 2017. 6. 3. 01:01
반응형


마더스데이를 앞두고 들린 뉴저지 저지가든 아울렛


위 사진은 마이클 코어스에서 찍은건데 여기도 정말 사람들 많았고,

코치, 나이키, 빅토리아 시크릿 등 인기가 많은 스토어 앞에는

웨이팅이 필수였습니다.


뉴저지 저지가든몰의 자세한 포스팅은 요기 를 눌러주세요 ^^







코치 아울렛 마더스데이 광고


마이클코어스에서는 맘에 든걸 못 찾아서 건너편에 있는

코치 여성매장으로 들어갔어요.


코치 매장은 입구에서 아울렛 쿠폰을 따로 나눠줍니다.

금액별로 할인율이 조금씩 달라요.







매장 안에 들어서니 마더스 데이 기념으로 스탬핑 서비스를 해주고 있더라구요.


먼저 가방을 구입하고, 스탬핑을 할 열쇠고리 ($8) 를 구입하고 여기로 가져가면

원하는 레터와 그림을 골라 바로 스탬핑을 해줍니다.


가방에 다는 열쇠고리에 스탬핑 서비스를 해주는거라

가방을 꼭 필수로 구입해야하더라고요.






제가 구입한건 코치 토트백이에요.









가방을 구입한 뒤 스탬핑 하는 곳에서 주문서를 작성합니다.


가죽 색을 고른뒤 그 안에 들어갈 스탬핑 컬러,

원하는 글자를 (최대 3개) 선택합니다.


유니콘처럼 유니크한 스탬핑도 여러개 있었어요.

























생각보다 빨리 완성됐어요!









선물하려고 두개 샀는데 가방에 작게 달고 다니기 좋을것 같아요 ^^









코치 아울렛에서 발견한 여름 샌들!


아플리케도 귀엽고 편하더라구요.








펜디에 영향을 많이 받았는지 가방에도 아플리케, 가방 끈에도 아플리케....


이젠 신발까지 아플리케를 다네요 ㅎㅎ









신어보니 생각보다 편하고 화이트라 여름에 신기 좋을것 같아 구입 ($75)









좀 더 드레시하게 신을 수 있는 블랙 스터드 힐도 구입









이건 정매장에서 구입한건데 최근에 산 코치 힐이라 같이 올려봅니다.


정가는 $165 인데 메이시스 같은데서 15%~20% 세일 받아서 사면 좋아요.








쥬얼리 박스 ($25)


여행갈때 악세사리 보관함 따로 있으면 편한데 원래 쓰던것보다 조금 더 작은게 있길래 바로 담았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서 혹시 스탁 더 있냐고 물어봤는데

요건 아쉽게도 마지막 수량이라고 하더라구요.








정가는 $95








지퍼를 열면 한번 더 덮개가 있어요.









코치 쥬얼리 박스 

Coach Jewelry Box in Floral Logo Print


세금 더 해도 한국 돈으로 3만원도 안하는데 덮개 까지 들어있고, 만족합니다 ㅎㅎ








선물용으로 좋은 코치 3단 우산


제 아이폰보다 약간 더 큰 사이즈의 코치 우산이에요.

여성분들이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화요일에 뉴욕에 갑자기 비가 내렸는데

그때 가방 속에 있던 우산덕에 당황하지 않았어요 ㅎㅎ









정가는 $65 이지만 $15 에 구입!








뉴욕여행 오셔서 주변에 선물 어떤거 사실까 고민하셨던 분들

코치에서 득템하세요 ^^








계산할때 할인전 총 금액 보고 놀라 자빠질뻔 ㅋㅋㅋ



뉴욕 여행 오시는 분들 아울렛에서 득템하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