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잠원동] 생활의달인 떡볶이맛집 '잠원떡볶이', 동네주민들은 다 아는 맛있는 카페 '킹콩커피'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잠원동] 생활의달인 떡볶이맛집 '잠원떡볶이', 동네주민들은 다 아는 맛있는 카페 '킹콩커피'

마번포 2017. 4. 16. 18:07
반응형


잠원역 3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잠원 떡볶이'


동네 오래된 작은 떡볶이집이 얼마전 SBS '생활의 달인' 에 나와서 화제였었죠!

지하철역에 아주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방송보고 오시는 분들도 쉽게 찾으실 수 있을것 같아요.


여긴 주차하기가 힘들어서 왠만하면 대중교통 이용하시는게 나을거에요.










잠원 떡볶이 표시를 따라 옆으로 꺾으면 저렇게 눈에 띄는 간판이 보여요.









안에 들어서면 인상 좋으신 주인 아주머니가 반겨주시구요 ㅎㅎ


방송 직후에 웨이팅도 있을 정도로 손님이 많았다고 하는데

이 날 비 내리고 날씨가 궂어서 그런지 다행히 안기다렸어요.









꼬마 김밥 튀김 (1개, 600원)


김밥 튀김은 재료도 아주 간단하게 들어가고 슴슴한게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음 딱 좋아요.








떡볶이 달인, 잠원 떡볶이


떡볶이는 역시 밀떡이죠 ㅎㅎ

떡볶이는 어릴때 학교 앞에서 먹던 진짜 추억의 맛이에요!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달지 않아서 무한대로 들어갈 수 있는 ㅎㅎ

요즘 매운 떡볶이가 유행이라 자극적인 맛이 많은데

여기는 어린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만큼의 매콤함이거든요.


이런 곳 오랜만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잠원동 맛집 올리는 김에 동네 커피집도!!


대림상가에 '킹콩 커피' 라고 있는데 (총각네 야채가게 옆)

작지만 동네 주민들은 다 아는 맛있는 카페에요!


잠원동에서 꼬숩고 맛있는 커피 찾으시면 킹콩 커피 추천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