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가로수길] 달콤한 초콜릿 피자 먹으러! '에이스 피자 Ace Pizza'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가로수길] 달콤한 초콜릿 피자 먹으러! '에이스 피자 Ace Pizza'

마번포 2015. 1. 2. 10:56
반응형

크리스마스 이브에 뭐 하셨나요?

저는 딱히 할 일도 없고 해서 저녁 먹고 가까운 가로수길에 나갔어요.


한국은 역시 크리스마스 이브가 되니 길거리에 온통 연인들뿐이더라고요 ㅎㅎ





가로수길 맛집 에이스 피자 입구


가로수길 메인 스트릿에서도 가깝고,

얼마 전에 포스팅한 적 있는 펌킨 테리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었어요.













에이스 피자 메뉴













저녁을 먹고 왔으니 디저트 겸 초콜렛 미라클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은 직접 앞쪽에 가서 직접 해야합니다.


물도 셀프였는데 이건 좀 아쉽더라고요.














주문 즉시 원하는 토핑과 함께 피자를 만들어 주는 에이스피자















피자 메뉴가 있기도 한데, 원하는 토핑으로 피자를 만들 수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다음에는 저도 직접 토핑을 골라서 먹어보려구요 ^^













가수 김조한씨, 후니훈씨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이고

또 테이스티 로드에서도 나왔던 곳이라 그런지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갔더군요.















가로수길 에이스 피자 내부















초콜렛 미라클 (15,000원)


직접 만든 도우에 누텔라를 바르고, 바나나, 마쉬멜로우, 초코시럽, 시나몬 파우더를 뿌려

약간의 느끼함을 잡아준 초콜렛 미라클 피자 입니다.














사실 마쉬멜로우는 안 올라가는데 미녀 직원 분이 마쉬멜로우도 특별히 올려주셨어요.


제가 딱 봐도 단거 좋아하게 생겼나봅니다 ㅋㅋ
















뉴욕의 초콜릿 전문점인 맥스 브레너에서 초콜릿 피자를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는 에이스 피자의 초콜릿 피자가 더 제 입맛에 맛있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