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압구정 고메이494] 달콤한 마카롱 아이스크림, 펭귄 마카롱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압구정 고메이494] 달콤한 마카롱 아이스크림, 펭귄 마카롱

마번포 2014. 12. 19. 17:32
반응형

압구정 갤러리아 고메이 494에 입점해있는

마카롱 아이스크림 전문점, 펭귄 마카롱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4가지 맛이 있고,

하루에 5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네 가지 맛이 있는데 정말 다 맛있어 보여요 ^^
















주문과 동시에 마카롱에 넣어서 만들어 주세요.


원하는 마카롱 말씀하시면 그렇게 만들어 주시기도 하더라구요.













압구정 갤러리아 고메이 494 '펭귄 마카롱'















아이스크림 정말 두껍죠!





























이건 하루에 50개 한정판매하는 쇼콜라 펭귄에 들어가는 초콜릿이에요.
















모든 메뉴 다 하나씩 주문해봤어요.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3개 이상부터 포장이 된다고 해서 4가지 모두 포장했어요.













쇼콜라 펭귄 (3,500원)


초콜릿을 바른 쿠키 컵에 달콤한 초콜릿과 브라우니가 함께 나오는 메뉴입니다.

초콜릿을 듬뿍 담아 주셔서 쿠키랑 맛있게 먹었어요.














그린티 마카롱 아이스크림


마카롱 정말 쫀득하고 달콤해서 맛있었고, 아이스크림도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론 초코칩이 송송박혀있던 초코 마카롱 아이스크림과

위 사진의 딸기 마카롱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


뒤에 보이는 은박 포장지에 드라이아이스랑 같이 넣어서 포장해주셔서 집까지 녹지 않고 가져갔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