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뜨거운 라멘한그릇 'Sapporo'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뜨거운 라멘한그릇 'Sapporo'

마번포 2011. 11. 25. 14:47
반응형

10달러를 넘지 않는
한끼 식사를 찾기 힘든 뉴욕.

그 중에서도 특히 타임스퀘어는
더더욱 저렴한 식당을 찾기 힘듭니다.

하지만 타임스퀘어에서도 10달러 이하로
라멘 한그릇을 먹을 수 있는 곳!
삿포로 Sapporo에 다녀왔습니다.

 


 삿포로 레스토랑





삿포로 내부






라멘 메뉴판






라멘 세트메뉴도 있어요!







돈부리 메뉴






교자 Gyoza ($5)






당면,고기가 들어가 있는 교자


교자맛은 그럭저럭...


역시 한국만두가 최고에요 ㅋㅋ






돈부리 주문시 함께 나오는 미소국






김치 카츠돈 ($9.50)


제가 갔을 때 미국인 손님들과 한국관광객들이 대부분이었는데

미국 손님들이 김치 카츠돈을 많이 주문하시길래

저도 주문해봤어요~


우리나라의 김치를 어떻게 요리를 했길래

미국인들이 많이 주문시키나 궁금해서요 ㅋㅋ






돼지고기 돈까스


돈까스는 치킨과 돼지고기 중에 고를 수 있는데

대부분 돼지고기를 주문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김치는 굉장히 달달했어요.

어린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쇼유라멘 Shoyu Ramen ($8.50)


간장 베이스의 쇼유라멘.

짭짤하니 괜찮았어요.







꼬들한 면발


삿포로 음식의 맛이 베스트는 아니지만

가격대비 괜찮은 편이에요.


타임스퀘어에서 공연 보기전에

빨리 들러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 중 한곳이라 가끔 갑니다.




Sapporo


주소: 152 W. 49th St, New York, 10019

전화번호: 212-869-897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