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저지 뉴포트] 맨하탄뷰보며 먹는 일식! 'Komegashi'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저지 뉴포트] 맨하탄뷰보며 먹는 일식! 'Komegashi'

마번포 2011. 11. 16. 02:16
반응형

뉴욕에서 일하거나 학교를 다니는
한인들이 많이 사는 뉴저지 뉴포트.

뉴포트 또한 뉴욕 스카이라인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좋은 뷰포인트 중 한곳입니다.

그리고 허드슨강변에 위치한
일식집 코메가시 Komegashi


Komegashi 내부


점심시간에는 뉴포트 근처의 직장인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사진 뒷쪽으로 롤을 만드는 모습이 보여요!






일회용 젓가락을 주는 Komegashi






구수한 미소된장국, Miso Soup ($2.50)


두부, 미역, 파가 들어간 미소된장국입니다.






House Salad ($3.00)


하우스 진저 드레싱이 뿌려진 하우스 샐러드






마키 콤보 (Maki Combo) 15개의 리스트 중에서

3가지를 고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메뉴에 따라서 가격은 달라요~


제가 고른 메뉴는

오이&아보카도롤 ($4), 튜나롤 ($5.50), 스파이시 아보카도 ($4)






Avocado & Cucumber ($4)


개인적으로 스파이시 아보카도가 제일 맛있었어요 ^^






Tempura Lunch ($10.50)


정말 바삭한 새우튀김과 야채가 나오는 템푸라 런치 메뉴!

새우튀김만 더 추가로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


저는 이곳에서 점심을 먹고,

허드슨강변을 따라 걸으면서 맨하튼 스카이라인을 구경했어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