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뉴욕] 한인타운 골목의 할랄푸드 Halal Food 본문

뉴욕이야기/뉴욕, 뉴저지 맛집

[뉴욕] 한인타운 골목의 할랄푸드 Halal Food

마번포 2011. 11. 8. 13:45
반응형

뉴욕 32가의 한인타운 골목에서
할랄푸드를 샀어요!

트럭마다 맛이 다른 할랄푸드!

여기저기서 먹어보는 맛이 있습니다 ^^


(뉴욕에서 제일 유명한 할랄푸드 포스팅은 요기,
팔라펠이 함께 나오는 18가 할라푸드 포스팅은 요기 를 눌러주세요~)



32가 한인타운 김밥집 앞에서 산 할랄푸드


파시는 분이 아직 익숙하지가 않으셨는지 만드는데 15분 걸렸어요.

그래도 신선한 재료로 제 앞에서 바로 만들어주시니까 좋았어요!
야채도 하나하나 직접 다 썰어주십니다~~




바베큐향이 나는 양파맛이 특이했어요.

할랄푸드 특유의 맛보다는 바베큐 맛이 더 강했어요.
그런데 그 나름 맛있어서 잘 먹었어요.
 

하지만, 역시 할랄푸드 지존은 힐튼호텔 앞인듯 해요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