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압구정] 브런치, 소금빵 맛집 '로와이드 LOWIDE'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압구정] 브런치, 소금빵 맛집 '로와이드 LOWIDE'

마번포 2023. 12. 31. 12:36
반응형

 

 

압구정 빵 맛집 '로와이드 LOWIDE'

 

소금빵, 크림 소금빵을 포함한 빵 맛집으로 유명한 로와이드 입니다.

저는 춈미님의 인스타에서 크림 소금빵을 보고 로와이드를 알게 되었는데

찾아보니 제가 좋아하는 유네미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업장이더라고요.

 

유네미 하면 머메이드 스커트가 근본이죠!

제가 머메이드 스커트 매니아라서 유네미 스커트만 못해도 8벌은 가지고 있는데

유네미에서 운영하는 카페라고 해서 정말 궁금했어요.

 

 

 

 

 

 

 

 

매장 앞에 주차가 가능한데 아침 시간에는 브런치 메뉴 주문이 가능해서

이른 시간부터 차가 빼곡하게 주차되어 있습니다.

 

 

 

 

 

 

 

 

 

크로아상

 

보기만 해도 겉이 파삭해보이네요.

 

 

 

 

 

 

 

 

크림 소금빵, 버터바를 담았습니다.

 

 

 

 

 

 

 

 

 

로와이드 커피 메뉴

 

 

 

 

 

 

 

 

 

빵 메뉴들이 정말 다 맛있어보여서

갈때마다 뭐를 먹을까? 고민하는데 크림 소금빵은 항상 담았어요.

 

 

 

 

 

 

 

 

휘낭시에

 

 

 

 

 

 

 

 

파운드 케이크

 

 

 

 

 

 

 

 

와이드 라떼 

 

라떼에 캬라멜과 크림이 올라간 와이드 라떼 입니다.

로와이드의 시그니처 커피 메뉴에요.

 

 

 

 

 

 

 

라떼에 캬라멜 시럽이 더해져 달고 맛있습니다.

 

 

 

 

 

 

 

 

평일 오후 시간대에는 카페가 한적한 편이라서 혼자 가기도 좋습니다.

 

 

 

 

 

 

 

 

매장이 통유리라서 날씨 좋은 날은 햇빛도 잘 들고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크림이 가득 들어간 크림 소금빵

 

 

 

 

 

 

 

 

 

압구정에서 맛있는 소금빵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압구정 로와이드 카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