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삼청동]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크루아상 맛집 '솔트 24 Salt 24'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삼청동] 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크루아상 맛집 '솔트 24 Salt 24'

마번포 2023. 12. 30. 09:38
반응형

 

 

삼청동 크루아상 맛집 'Salt 24'

 

삼청동에 위치한 크루아상 맛집 Salt 24 입니다.

생활의 달인에도 방송된 적이 있었는데,

예전에 본 기억이 있어서 길 가다가 발견했는데 반가운 마음에 바로 들어갔습니다.

 

 

 

 

 

 

 

기본 크루아상부터 초코 크루아상, 그린티 크루아상,

크러핀, 치즈 크루아상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뒤에 포장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을만큼

손님들도 많고 소진율도 빠르더라고요.

 

 

 

 

 

 

 

 

버터 크루아상

 

파사삭한 크루아상에 고소한 버터가 정말 잘 어울립니다.

크루아상 자체에도 버터가 많이 들어갔을텐데

버터를 끼워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소금빵

 

겉은 바삭하고 진한 버터 풍미와 짭쪼름한 소금맛이 잘 어우러진 소금빵 입니다.

 

 

 

 

 

 

 

 

버터향이 좋은 소금빵

 

 

 

 

 

 

 

 

솔트 24에서 크루아상과 소금빵을 사고 북촌손만두에 갔는데

아쉽게도 재료소진이라 못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이 날 노을지는 하늘이 정말 예뻐서 한참 서서 보고 있었어요.

 

 

 

 

 

 

 

 

 

종로 쪽에 올때마다 느끼는데, 높은 고층 빌딩과 산이 함께 어우러지는 동네라서

다른 도시들과는 다른 느낌이라 더 아름답게 느껴지네요.

 

 

 

 

 

 

 

 

 

 

포장해 온 크루아상을 먹었는데, 따뜻하게 데워 먹으니까 버터 향도 살아나고 훨씬 더 맛있네요.

 

 

 

 

 

 

 

 

우연히 보고 들어갔는데, 맛있는 크루아상을 맛볼 수 있게 되서 기분이 좋았어요!

 

삼청동에 가시면 크루아상도 꼭 맛보세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