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번포의 뉴욕이야기

[여의도] 중식 메뉴가 있는 'SMT 라운지 더현대서울점' / ITZY 잇지 팝업 본문

한국이야기/한국 맛집

[여의도] 중식 메뉴가 있는 'SMT 라운지 더현대서울점' / ITZY 잇지 팝업

마번포 2023. 12. 31. 09:45
반응형

 

 

언제가든 사람들로 가득했던 여의도 더현대 서울점

 

 

 

 

 

 

 

 

 

너무나 반가웠던 이탈리 EATALY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지만

일반 마트에서 보기 힘든 식재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사실 가고 싶었던 식당이 몇 군데 있었는데 정말 웨이팅이 엄청 나더라고요.

전부 기본 1시간 이상 대기라서 그나마 제일 적었던 SMT 라운지에 왔습니다.

 

SMT 라운지도 30분 정도 기다렸어요.

 

 

 

 

 

 

 

 

자리에 앉으면 주는 따뜻한 자스민 티

 

 

 

 

 

 

 

 

SMT 라운지 중식 메뉴

 

특이한 점이 중식과 멕시칸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데

중식 메뉴는 멘보샤, 소룡포, 마라탕면 등이 있고

멕시칸 메뉴는 타코, 퀘사디아, 엔칠라다, 부리토 등이 있습니다.

 

 

 

 

 

 

 

새우 완탕면

 

 

 

 

 

 

 

 

음료수는 중식이 아니라 휴양지 느낌으로 나오네요 ㅎㅎ

 

 

 

 

 

 

 

 

마라 치킨

 

보이는 것보다 실제로 먹는게 좀 더 맵고 얼얼합니다.

마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맛이에요.

 

 

 

 

 

 

 

이게 SMT 라운지의 인기 메뉴인지 거의 모든 테이블에 마라 치킨이 있더라고요.

 

 

 

 

 

 

 

 

 

식사 후에 나온 포춘쿠키

 

 

 

 

 

 

 

 

이 날 정말 오래된 친구와 함께 식사한거라 신기하다고 했어요 ㅎㅎ

 

 

 

 

 

 

 

 

 

식사 후에 백화점도 한번 둘러봤어요.

 

 

 

 

 

 

 

 

지하 층도 둘러보는데 이번에는 잇지 팝업이 진행 중이더라고요.

 

다른 아이돌 팝업이랑은 다르게 웨이팅도 따로 없어서 한번 둘러봤어요.

 

 

 

 

 

 

 

 

놀랐던 점은 굿즈로 옷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생각보다 이쁘더라고요.

어느정도 일코도 가능한 디자인도 있고요 ㅎㅎ

 

 

 

 

 

 

 

 

잇지 멤버 분들 키를 잰 곳이 있어서 저도 서봤는데 키가 꽤 크시더라고요.

 

 

 

 

 

 

 

 

팝업 공간 곳곳에 멤버들이 직접 써놓은 문구들도 보고요.

 

 

 

 

 

 

 

 

 

그 동안 더현대 아이돌 팝업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지나치기만 했었는데

이번에 한번 둘러봐서 재밌었어요.

 

아이돌 이외에도 야구팀 팝업도 진행했었는데

정말 한국 백화점은 시즌 별로 팝업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반응형
Comments